방송에서도 안 보여준 이혜정의 #현실헬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혜정은 고양이랑 놀아줄 때도 살이 빠진다? 날씬한 사람들의, 위대하지만 사소한 헬스 시그널은? | 운동,모델이혜정,이혜정,럭키,헬스

COSMOPOLITAN KOREA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1월 22 오전 5:52 PST슈퍼모델 이혜정의 날씬한 비결? 코어 근육을 잡아주는 필라테스? 거르지 않고 하는 근력 운동? 정답은 생활 속의 움직임들에 ‘운동’이라는 양념을 더해 ‘생활화’하는 것. 무심코 하는 행동이나 습관들을 운동으로 바꿔버리는 그녀의 현실 헬스는 무엇? 1 장난감으로 빙의하라2살짜리 소녀인 ‘럭키’와 놀아줄 때 헬스 시그널 포착! 살아 있는 ‘장난감 인간’이 되어 럭키를 유혹한다. 앉은뱅이는 댓츠 노노! 일어나 움직일 것.이 동작은 반만 앉은 상태에서 무릎과 허벅지를 늘려주며서혜부를 자극하는 시원한 스트레칭으로몸이 잘 붓는 사람에게 좋다.고양이랑 놀면서 운동할 수 있는 일석이조 생활 동작.2 돌돌이로 전신 운동애묘인이라면 알 것이다.털이 많이 빠져 청소가 얼마나 괴로운지!이럴 때 이혜정은 어떻게 현실 헬스를 할까?무릎을 땅에 대지 않고 ‘돌돌이’를 사용하면 그레이트!복근과 허벅지 그리고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면서 매우 효과적이다.걸레질 할 때도 유용한 자세. 그녀는 계속 돌돌이로 하루종일 칼로리 소모를 했다고 한다…이혜정의 자세한 헬스 시그널이 궁금하면코스모폴리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풀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