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스타 파워 블로거 지숙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존중받는 시대! 그 안에서 자신만의 창의적인 뷰티 팁을 전하거나, 남다른 열정으로 새로운 뷰티 라이프를 즐겨 주목받고 있는 10명의 소셜라이트를 만났다.

BYCOSMOPOLITAN2017.11.20


1세대 스타 파워 블로거 레인보우 지숙 

@jisook718 (288K followers)

지숙은 다방면에 다재다능한 연예계 대표 파워 블로거. 블로그를 통해 직접 한 셀프 네일, 리폼, 각종 공예 등을 선보이면서 ‘금손’ 아이돌이라는 닉네임이 생겼을 정도. 


‘쑥스러운 쑥로그’를 통해 네일, 사진, 요리, 승마까지 지숙의 다양한 관심사를 알 수 있었어요. 딱 한 가지의 최대 관심사를 꼽을 수 없는 게 제 단점이자 장점이죠.  새롭고 생소한 것에 늘 호기심이 생기고 끌리더라고요.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요? 끊임없이 움직이고 싶었어요. 방송 활동을 하다 생기는 공백기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게 힘들었거든요. 활동을 할 땐 100% 그것에 집중하고 쉬는 시간엔 내가 좋아하는 거 하며 의미 있게 채우자 생각했죠. 


포스팅할 땐 어떤 부분을 가장 신경 써요?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하되 사진을 많이 넣어서 보는 사람이 지루하지 않게 하는 거요. 글도 너무 무겁지 않게, 재미있고 센스 있게 쓰려고 노력하죠.     


셀프 네일 인증샷은 기본, 소문난 메이크업 구루답게 파우치, 본인이 애정하는 제품 등을 수시로 SNS에 공유하기도!


네일 아트 실력이 전문가 뺨치던데요? 아기자기한 걸 워낙 좋아해요. 계속하다 보니 제 손뿐 아니라 친한 사람 네일 해주는 것도 즐기죠. 정말 작은 건데 네일만 바꿔도 기분이 리프레시되잖아요.  


<나혼자산다>에서 직접 메이크업하는 모습도 인상 깊게 봤어요. 손놀림이 범상치 않던데, 요즘 제일 즐겨 하는 메이크업은 뭐예요? 하하. 생얼과 차이가 참 많이 나죠? 저는 상큼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좋아해요. 오렌지나 코럴 컬러를 쓰면 뭔가 긍정 에너지가 샘솟는 기분이거든요. 아이 메이크업은 라인을 길게 빼면서 내려 그려 강아지 눈매로 연출해요. 


늘 잊지 않고 실천하는 뷰티 습관이 있다면요? 특별한 건 없고요. 기본 중에 기본, 선크림은 어딜 가든 잊지 않고 챙겨 발라요. 그리고 피부와 건강을 위해 인스턴트식품을 자제해요. 


다음 계획은요? 일단 제 본업인 방송인 활동에 최선을 다할 거고요. 그 과정에서 맞닿게 되는 새롭고 신선한 순간순간을 SNS와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공유할 거예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기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