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트렌치코트 전격 분석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많은 여대생들에게 봄철 필수템을 물으니, 대다수가 ‘트렌치 코트’라고 답했다. 딱 떨어지는 핏부터 오버사이즈, 색상으로 변주를 준 다양한 트렌치코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지금! 올 봄 트렌드뿐아니라 코캠걸들의 주머니 사정까지 고려한 SPA 브랜드의 ‘착한’ 트렌치 코트 전격분석! ::SPA, 브랜드, 트렌치코트, 에잇세컨즈, H&M, 자라, 유니클로, 버쉬카, 코스모 캠퍼스 | SPA,브랜드,트렌치코트,에잇세컨즈,H&M

(왼쪽)11만원대 에잇세컨즈기존 트렌치코트의 디자인이 지겨워졌다면? 그 동안 흔히 볼 수 있었던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에서 벗어나보는 건 어떨까? 카라는 없애고, 라운드넥으로 대신해 턱 라인을 슬림하게 보일 수 있다. 머스타드 색상의 린넨 소재로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느낌과 함께, 로브 스타일로 트렌디함까지 갖췄다. (오른쪽)8만9천원 H&M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는 한 벌쯤 가지고 있다면 소재와 실루엣에 변화를 준 트렌치코트로 눈을 돌려보자. 새틴은 항상 마음을 설레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촤르르- 떨어지는 핏, 부들부들한 소재감 때문일 것! 하늘 거리듯 몸선을 타고 흐르는 듯한 느낌으로 움직임에 맞춰 가볍게 주름이 잡힌다. 활동성 많은 코캠걸들에게 강력 추천!(왼쪽)11만원대 자라.긴 소매를 끈으로 꽉 묶어 연출하는 롱 트렌치 코트가 유행이라는 것 쯤은 알고 있겠지? 긴 소매 트렌드가 작년부터 유행하더니, 이번 봄 역시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을 전망! 축 늘어지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다이어트 없이 트렌치 코트 하나로도 여리여리해보일 수 있다니! 완전 효자템이 따로 없다!(오른쪽)5만원대 유니클로.중요한 발표,학회 등의 격식을 차려하는 분위기의 모임이라면 이 트렌치 코트를 추천한다. 텐셀 소재 자체가 힘있게 떨어져 핏이 무너지지 않는 것이 장점. 샬롯 갱스부르나 제인 버킨처럼 세련된 파리지앤 느낌을 주고 싶다면 여기에 데님 팬츠를 입고 플랫 슈즈를 더해볼 것.4만원대 버쉬카.미디움 길이의 더블 버튼 트렌치 코트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활동하기 편하다는 것! 심지어 허리 벨트를 잘록하게 졸라 메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한가지 더 스타일링팁을 주자면, 롱 스커트에 코트를 오픈해 입으면 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이 가능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