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티 벗는 스타일링 비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나요? 코스모 캠퍼스가 도와드립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우터, 트렌치코트, 스포티, 캐주얼, 로고, 아이템, 심플, 톤다운, 스웻, 코스모 캠퍼스 | 아우터,트렌치코트,스포티,캐주얼,로고

빙스 월턴의 멋스러운 스포티 룩. 스카잔에 미우미우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키아라 페라그니. 아이린은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마가렛 장은 스텔라 맥카트니의 데님 코트를 매치했다. 이너에 따라 무한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트렌치코트의 매력! 구조적인 디자인을 선택한 나타샤 골든버그. Q 아우터에 손이 가는 계절!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캐주얼한 블루종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김다혜(한성대학교 의류패션산업학과 3학년)A 가장 쉽게 스타일링 힌트를 얻을 수 있는 패션 피플들의 스트리트 룩을 응용해보세요.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데님 팬츠나 화이트 운동화로 힘을 빼고, 캐주얼한 블루종엔 레이스업 부츠나 토트백을 들어 드레스업하는 식으로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죠. Q 로고 아이템을 시도해보고 싶은데 촌스러워 보일까 망설여져요. 어떤 디자인이 좋을까요? -박수연(경성대학교 환경대기공학과 4학년)A 로고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을 고르는 게 좋아요. 톤 다운된 아이템으로 시작해 자신감이 붙으면 비비드한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여기에 시대를 거스른 복학생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면 포멀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현명하겠죠?(왼쪽위부터) 97만원 모스키노. 7만8천원 휠라 오리지날레. 11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격미정 MCM. 7만9천원 캘빈클라인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