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운동으로 몸매 갑 되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300초만 투자하면 몸매가 달라진다. 5분 운동으로 환골탈태하는 법. | 5분운동,몸매,운동법,간단운동법,바디라인

마운틴 클라이머 60초 1.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 2. 마치 암벽등반을 하듯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접어 올린다. 3. 양다리를 교대로 교차하며 양쪽을 번갈아 60초간 반복한다.사이드 플랭크 60초 1.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 2. 오른발을 왼발 앞에 포개고 왼팔로 체중을 지탱한 다음 몸을 오른쪽으로 비튼다. 이때 엉덩이가 바닥으로 처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3. 반대쪽도 똑같이 60초간 반복한다.개구리 점프 60초1. 양손 간격을 어깨너비보다 좁게 해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2. 숨을 들이쉬었다 내쉬면서 개구리처럼 점프해 양발이 손 바깥쪽에 위치하도록 한다. 3. 이 동작을 60초간 반복한다.터보 푸시업 60초 1. 플랭크 자세를 취하고 양팔과 발끝으로 몸을 지탱한다. 2. 팔꿈치를 굽혀 갈비뼈와 높이가 같아지도록 몸을 낮춘다. 3.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며 제자리로 올라온다. 이 동작을 60초간 반복한다.햄스트링 스트레치 60초 1. 양팔과 양발을 바닥에 붙여 네 발로 엎드린다. 2.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며 엉덩이를 들어 올리면서 다리를 일자로 편다.  3. 다리 뒤쪽이 당기는 것을 느끼면서 잠시 버틴다. 이 동작을 60초간 반복한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