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레드카펫 위에서 포착한 스타들의 시그너쳐 포즈. 마치 도장으로 찍어낸 것처럼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 덴 다 이유가 있었다!


젠다야

각종 레드카펫에서 팬들의 환호와 플래시의 물결을 유발하는 그녀의 포즈. ‘V’ 사인과 함께 지긋이 눈을 감고 입술을 야무지게 내밀면 된다. 여기에 썩소를 지어 입꼬리를 올려주는 센스까지 장착하면 금상첨화!


셀레나 고메즈

크게 공들이지 않고도 예쁘게 보이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그녀. 허리에 손을 얹고 힙을 살짝 내밀기만 하면 금세 우아한 포즈가 완성된다.


저스틴 비버

그의 눈을 자세히 들여다 보자. 그냥 축 늘어뜨린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눈썹을 일자로 만들며 눈을 가늘게 뜨기란 생각보다 힘들다는 사실, 지금 따라 해본 사람이라면 눈치챘겠지?


켄달 제너

잘 뻗은 다리 하나가 다른 어떤 포즈보다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법! 몸매 자랑은 이렇게 하는 거다.


해리 스타일즈

자세를 곧게 유지한 상태에서 그의 포즈를 유심히 들여다 볼 것. 마치 ‘피사의 사탑’처럼 보이지 않나?어쩜 저리 한결 같은 각도를 유지하는 건지 신기할 뿐이다.


벨라 쏜

어깨 선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벨라의 포즈를 참고해보자. 단아한 어깨 선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섹시한 옆태 미인’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마이클 B. 조던

어디서 이 포즈를 배워왔는지 모르겠지만 이거야말로 알만한 훈남들이 모두 거쳐갔다는 그 포즈가 아니던가! 그렇다고 여기에 특별한 트릭이 있는 건 아니다. 그저 레드카펫 위에 오르는 순간부터 양 손바닥만 살살 비벼주면 된다는 점~.


잭 에프론

마이클이 잭과 함께 영화 <댓 어쿼드 모먼트: 그 어색한 순간>에 출연하며 팁을 준 게 분명하다. 뭐, 누가 가르쳐줬건 저 손 동작은 확실히 ‘대세’ 포즈인 걸로!


케이티 페리

케이티도 셀레나처럼 ‘힙 위에 손!’의 마니아다. 하지만 다리를 그냥 내밀기 보다 자연스럽게 한쪽 다리를 꺾어 각을 유지하는 것이 한층 발랄하게 보일 수 있는 그녀만의 비결이라고.


루이 톰린슨

보이그룹 ‘원디렉션’에서 제일 키가 작은 루이지만 사진으로 보면 다른 멤버들과 그리 차이가 나지 않는다. 비결은 바로 그의 똑똑한 포즈다. 멤버들보다 한 발짝 앞에 나온 후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어깨를 활짝 펴고 각을 잡으면 끝! 남친에게 아주 유용한 팁이 될 거다.


본 기사는 코스모 미국판 웹사이트의 ‘12 Celebs Who Have Signature Red Carpet Pose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레드카펫 위에서 포착한 스타들의 시그너쳐 포즈. 마치 도장으로 찍어낸 것처럼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 덴 다 이유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