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박보검이 밀라노에서 쓸어 담은 파스타 정보는?

박보검의 밀라노 근황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오메가 행사 참석 후 슈퍼마켓에서 별 모양 파스타를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팬들과의 에피소드와 파스타 정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프로필 by 송운하 2026.02.11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박보검, 오메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일정으로 밀라노 방문
  • 밀라노 슈퍼마켓에서 파스타 쇼핑 목격담 확산
  • 팬들과의 귀여운 만남으로 SNS상에서 화제

배우 박보검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의 행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은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오메가(Omega)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밀라노 올림픽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는데요. 오메가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공식 타임키퍼로 참여하며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오메가 하우스(Omega House)’ 오프닝 나잇 행사에 배우 박보검을 초청했죠. 이날 박보검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참석한 배우 조지 클루니와의 투샷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스타그램 @omega

인스타그램 @omega

인스타그램 @omega

인스타그램 @omega


박보검이 구입한 파스타는?

박보검은 행사 참석 외에도 현지에서 자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며,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지 팬들의 후기에 따르면, 박보검은 밀라노 시내의 한 슈퍼마켓을 방문해 별 모양 파스타 제품을 잔뜩 사갔다고 전해졌습니다. 그가 구입한 별 모양 파스타는 150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의 ‘Stelline N°27’ 제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별 모양을 한 아주 작은 숏 파스타로, 크기가 작고 조리 시간이 짧아 이탈리아 가정에서는 닭고기 수프나 크림 베이스 수프에 자주 쓰인다고 해요. 특히 아이들이 먹기 편해 유아식이나 회복식으로도 많이 쓰이죠. 이 때문에 이탈리아 슈퍼마켓 파스타 코너에서는 거의 빠지지 않고 진열되는 기본 중의 기본 면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은 이탈리아 현지 슈퍼마켓 기준, 약 1~2.5유로 선이라고 하네요.

Barilla Barilla

박보검은 쇼핑 후 슈퍼마켓 입구에서 만난 팬들과 정겹게 인사를 나눴는데요. 장바구니도 없이 파스타면만 잔뜩 품고 있는 모습이었죠. 이를 지켜본 팬이 자신이 갖고 있던 비닐 봉투를 건넸고, 평소 팬들의 선물을 정중히 거절하는 박보검이지만 이 비닐봉투 선물(?)만큼은 무척 반가워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하죠. 팬들에게도 평생 기억에 남을 귀여운 에피소드일 것 같네요.


SNS상에는 “슈퍼마켓에서 파스타를 잔뜩 사는 모습이 자연스러워서 더 매력적이었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한 팬은 “파스타 쇼핑 후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마주쳐 같이 사진을 찍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고, 다른 팬들도 “밀라노에서 일상적인 순간을 공유한 것이 더 친근하게 느껴졌다”, “점심 메뉴로 파스타 추천 받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redit

  • 에디터 송운하
  • 사진 인스타그램/각 브랜드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