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글로브 시상식 비하인드? 티모시 샬라메의 키스, 케데헌의 소감까지 총정리
현지 시간 11일, 캘리포니아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제8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막을 내렸다. 화제의 골든 글로브 시상식장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와 함께한 시상식 현장 포착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좌절을 껴안은 감동의 2관왕
- 로즈 번의 도마뱀 입양 수상 소감
티모시 샬라메 - 오늘도 사랑하는 연인 '카일리 제너'와 함께!
티모시 샬라메 | 출처 Getty Image
영화 <마티 슈프림>으로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티모시 샬라메'. 수상 부문에는 조지 클루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에단 호크 등 쟁쟁한 후보들을 비롯해 한국 영화 <어쩔수가 없다>의 이병헌 배우도 이름을 올렸어서 더욱 화제가 됐었죠. 이번 수상으로 그는 골든 글로브 최연소 남우주연상 수상자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생 첫 골든 글로브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티모시 샬라메의 시상식 현장 비하인드가 있다면? 연인 카일리 제너와 나란히 앉아 시상식을 지켜보던 티모시 샬라메가 카일리 제너에게 입맞춤을 하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 감동을 전하는 2관왕의 수상 소감
케이팝 데몬 헌터스 | 출처 Getty Image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장편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연달아 수상하며 2관왕이 되었습니다. 헌트릭스 멤버의 루미 역할 목소리를 맡았던 가수 겸 작곡가 '이재'의 수상 소감도 SNS에서 화제가 됐는데요. 이재는 "어렸을 때 K-팝 아이돌이 되겠다는 하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10년 동안 끊임없이 노력했지만, 목소리가 좋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당하고 좌절해야 했다. 그 고통을 이겨내기 위해 노래와 음악에 의지했고, 지금은 가수이자 작곡가로서 여기 서 있다" 라는 내용으로 수상소감을 이어갔습니다. 마지막에는 "문이 닫혀버린 경험을 한 모든 분들께 이 상을 바치고 싶다"며 "저는 ‘거절은 방향의 전환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그러니까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죠.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감독, 배우의 인터뷰도 보고 가세요!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에만 있는 이재의 단독 인터뷰도 있어요!
로즈 번 - 도마뱀을 입양했어요
로즈 번 | 출처 Getty Image
영화 <다리가 있다면 너를 걷어찰거야(If I Had Legs I'd Kick You)> 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로즈 번 배우!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수상자라며 많은 축하를 전하고 있는데요. 영화는 미국 심리 코미디 영화로, 주인공 린다가 겪는 육아, 직장, 치료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심리적 갈등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로즈 번의 독특한 수상 소감도 SNS에서 화제인데요. 남편이자 배우인 '바비 카나베일'에게 특별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바비 카나베일이 뉴저지에서 열리는 파충류 박람회에서 새로 입양할 도마뱀을 데려오느라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라는 말과 함께 고맙다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새로운 도마뱀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바쁜 준비를 하고 있다니 또다른 축하 내용이기도 하죠.
블랙핑크 리사 - 불가리 앰버서더들끼리 손 잡고 등장!
블랙핑크 리사 | 출처 Getty Image
블랙핑크 리사 | 출처 Getty Image
제 83회 골든 글로브가 다른 때보다 더 주목을 받았던 건 블랙핑크 리사의 참석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리사는 시상자로서 레드카펫과 무대에 등장했는데요. 리사가 등장하자마자 모두의 시선이 그에게 몰리며 그가 입고 있던 패션도 화제가 됐습니다. 불가리 앰버서더인 리사는 레드카펫과 시상식 무대에서 모두 불가리 주얼리를 착용했는데요. 레드카펫 룩으로는 자크뮈스 2026 S/S 컬렉션의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선택했고, 시상식 룩으로는 톰 브라운 2026 S/S 컬렉션의 드레스를 매치하며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시상식의 또다른 비하인드 포인트가 있었다면? 불가리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프리양카 초프라'와 두 손을 맞잡고 등장해 더욱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는 것입니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 4관왕을 기록!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 출처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이번 골든 글로브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작품은 단연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입니다. 뮤지컬, 코미디 영화 부문의 작품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이 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거기서 끝이 아닙니다. 배우 테야나 테일러가 여우조연상을 받고 각본상까지 수상했죠. 여우조연상, 각본상, 감독상, 작품상으로 4관왕이라니 아직 이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이라면 시간을 내서라도 꼭 봐야 하는 영화 등극입니다!
Credit
- 에디터 정다은
- 사진 게티 이미지 / 틱톡 /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