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러블리 윈터’ 팝업 현장

코스모폴리탄의 시그니처 코스모 트레일러가 이번에는 겨울 감성으로 돌아왔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6.01.02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_쎈느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_쎈느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_SS33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_SS33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한 ‘러블리 윈터(LOVELY WINTER)’ 콘셉트의 캐시미어 트레일러 팝업이 성수동 곳곳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스모폴리탄과 아이더의 콜라보, 성수동 거리에 나타난 캐시미어 트레일러는 이번 아이더의 대표 아이템인 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코트다운을 직접 착용해보고 겨울 스타일과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마치 아이더 디자이너의 방처럼 디테일을 살린 내부는 현장을 찾은 이들의 인증샷 스팟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귀엽고 알찬 참여 프로그램
단지 제품을 체험하는 자리를 넘어,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열렸던 ‘캐시미어 퀴즈’에서는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아이더X코스모폴리탄 콜라보 미니 패딩백과 뷰티템을 선물했고, 포토존에서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해 SNS에 인증하면 추가 경품도 제공했다.
이 외에도 아이더의 다양한 굿즈 선물과 브랜드 쎈느와의 콜라보 디저트까지 만나 볼 수 있어 주말 나들이 코스로 제격이었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현장 분위기
트레일러 앞에는 인증샷 열기가 뜨거웠다. 캐시미어 코트 다운을 착용해보고 사진을 남기는 방문객들이 줄을 이었고, 특히 소셜미디어상에서는 팝업 현장에서 찍은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되며 ‘성수동 겨울 스팟’으로 각광받았다.

“겨울 감성 제대로 느끼러 왔어요!”, “사진도 찍고 굿즈까지 받으니 대혜자 이벤트 최고!”라는 반응이 이어지며, 현장에서는 웃음과 인증샷 행렬이 끊이지 않았다.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코스모 트레일러 X 아이더

겨울을 즐기는 또 다른 방식이번 팝업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 경험과 참여형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코스모폴리탄의 트레일러가 매번 핫한 순간들을 만들며 현장 중심의 브랜딩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더와의 협업 역시 소비자에게 친근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경험을 선사했다.
트레일러는 다음 행선지를 비공개로 남기며, 다음에는 어떤 협업과 장소에서 코스모 트레일러를 만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Credit

  • Photo by 박정수
  • Cooperation Eider
  • Art designer 장석영
  • Digital designer 장석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