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우빈 결혼 반지, 웨딩 드레스가 여기 거라고?
이게 바로 럭셔리 웨딩의 클래스! 수억 원대를 호가하는 루이 비통 하이 주얼리부터 하이엔드 브랜드 엘리 사브 웨딩드레스까지. 신민아, 김우빈의 결혼식 정보를 모두 정리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럭셔리와 클래식함의 정수를 보여준 본식 패션
- 수억 원대를 호가하는 하이 주얼리
- 국내 셀렙들의 비공개 예식 장소로 유명한 웨딩홀
신민아 김우빈 본식 패션
배우 신민아는 결혼식 본식 드레스로 ‘엘리 사브’의 2026 봄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택했습니다. 엘리 사브는 레이스와 자수, 섬세한 비즈 워크를 강조하며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하이엔드 브랜드로, 신민아가 입은 드레스는 약 4천2백만 원대를 호가하는데요. 김우빈은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메이드 투 메저(MTM) 수트를 착용해 클래식한 품격을 더했습니다. 두 사람이 선택한 스타일은 절제된 우아함과 럭셔리 감각이 어우러지며 결혼식 패션 전반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이 착용한 주얼리 브랜드
신민아 김우빈 결혼 (출처 : 루이 비통 브랜드 제공)
신민아 김우빈 결혼 (출처 : 루이 비통 브랜드 제공)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은 본식 주얼리로 ‘루이 비통’의 하이 주얼리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민아가 착용한 LV 다이아몬드 스터드 이어링은 약 2억6천2백만 원대, 루이 비통 갤럭시 목걸이는 약 3억5천2백만 원대로 알려지며 웨딩 룩에 압도적인 존재감을 더했는데요. 다이아몬드의 정교한 세팅과 구조적인 디자인은 우아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균형을 완성했죠. 김우빈 역시 루이 비통 ‘르 다미에 드 루이 비통’ 반지를 착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남성적인 무드로 본식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결혼식 장소
신민아 김우빈 결혼 (출처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신민아 김우빈 결혼 (출처 : 랑콤 제공)
예식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됐습니다.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은 높은 천장과 클래식한 인테리어, 대규모 연회가 가능한 공간으로 국내 최정상급 웨딩 베뉴로 꼽히는데요. 프라이빗한 동선과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갖춰 톱스타들의 비공개 예식 장소로도 자주 선택되기도 하죠. 업계에 따르면 다이너스티홀에서의 호텔 웨딩은 기본 구성만으로도 1억 원대 중반, 식대와 꽃 장식, 연출 옵션을 더할 경우 2억 원대 후반에서 많게는 3억 원대 이상까지 비용이 형성되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하객 답례품
하객 답례품 구성에는 두 배우와 인연이 있는 브랜드 제품으로 반영됐는데요. 신민아는 ‘랑콤’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만큼, 화이트 랑콤 파우치에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30ml, 립 이돌 버터글로우 #10 로지 밤,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50ml를 구성했으며, 김우빈 역시 ‘아쿠아 디 파르마’의 모델로 활동해온 인연에 따라, 답례품에 ‘피코 디 아말피 EDP’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redit
- 에디터 정혜미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