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슬기, 강민경, 김나영이 떠난 겨울 여행지는 어디?

연말이 코앞! 올 겨울,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슬기, 강민경, 김나영이 선택한 겨울 여행지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프로필 by 정혜미 2025.11.24

10초 만에 기사 읽기

초봄 날씨를 찾아 상하이로 떠난 김나영

도쿄부터 가마쿠라까지 일본 구석구석을 여행한 슬기

노르웨이 브이로그 속 착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강민경


김나영 상하이

김나영은 신우, 이준, 그리고 마이큐와 함께 상하이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상하이는 서울의 3월 정도에 해당하는 초봄 날씨라, 겨울 여행지로 제격이죠. 김나영은 ‘벳 우먼’의 무스탕에 ‘온러닝’ 스니커즈, ‘입생로랑’ 숄더백을 매치해 특유의 감각적인 여행룩을 완성했는데요. 또한, 예술을 사랑하는 커플 답게 웨스트번드 미술관에서 열린 ‘What a Circus: A Workshop-Exhibition About Calder’ 전시를 방문한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여행 중에도 영감을 놓치지 않는 모습, 역시 멋쟁이 커플답네요!


슬기 일본

슬기는 한국보다 한층 따뜻한 일본을 겨울 여행지로 선택했습니다. 도쿄부터 가마쿠라까지 다양한 지역을 누비며 특유의 감성 가득한 여행 사진을 남겼는데요. 특히 슬기가 착용한 겨울 모자들이 단연 눈길을 끌었습니다. 레드, 옐로, 블랙 디테일이 들어간 'MISU A BARBE' 비니부터, 귀여운 군밤 장수 스타일의 '어썸 니즈' 리버서블 모자까지 슬기가 착용하니 어떤 스타일의 모자든 더 예뻐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강민경 노르웨이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해리, 그리고 이해리의 남편과 함께한 노르웨이로 브이로그를 올렸는데요. 오로라 관측부터 설산 트레킹, 빈티지 쇼핑까지 다양한 경험을 즐기며 알찬 여정을 보냈죠. 브이로그 속 강민경의 여행 패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자신의 브랜드 아비에무아의 빈티지 워시드 케이블 스웨터와 패널드 페이크 레더 재킷, 그리고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슈즈 테권도 레이스 스니커즈로 여행룩을 완성했죠. 여행도 여행이지만 착장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Credit

  • 에디터 정혜미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