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비주얼 자랑하는 토스트 맛집 4
보는 순간 사랑에 빠졌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만에 보는 기사
서울·부산을 달군 비주얼 폭발 토스트 맛집 4곳
」폴드커피의 바다 토스트, 팔의 프로슈토 프렌치 토스트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 토스트의 반란
」폴드커피

인스타그램 @poldcoffee

인스타그램 @poldcoffee
서울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폴드커피의 여름 한정 메뉴인 '바다 토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토스트는 통밀빵 위에 레몬즙과 레몬 제스트를 넣어 만든 상큼한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후, 향긋한 아카시아 꿀을 더해 풍미를 더하는데요. 바삭한 그래놀라가 모래사장을 연상시키고, 직접 만든 조개 모양 초콜릿까지 올라가 완벽한 바다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팔

인스타그램 @phal.cafe

인스타그램 @phal.cafe
경복궁 근처 프렌치 토스트 맛집으로 소문난 팔(PHAL)은 독창적인 시그니처 메뉴 프로슈토 프렌치 토스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버터에 노릇하게 구워낸 프렌치 토스트에 숙성 햄과 신선한 루꼴라를 곁들이고, 향긋한 오일 드레싱을 뿌려냈는데요. 자칫 달기만 할 수 있는 프렌치 토스트에 짭조름한 풍미가 더해져, 물리지 않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죠.
크레뮤 클럽

인스타그램 @cremeux_club

인스타그램 @cremeux_club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크레뮤 클럽에서는 무화과 시즌을 맞아 무화과 리코타 프렌치 토스트를 선보였습니다.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 위에 상큼한 레몬 리코타 휩이 부드럽게 스며들고, 고소한 그래놀라가 식감을 더하는데요. 여기에 달콤새콤한 크랜베리 콤포트와 메이플 시럽, 그리고 제철을 맞은 신선한 영암 무화과가 한가득 올라가 맛의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시나브로 워크룸 커피바

인스타그램 @sinabroworkroom
부산에 위치한 감성 카페 시나브로 워크룸 커피바는 향긋한 커피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대표 메뉴인 도쿄 프렌치 토스트는 계절마다 다채로운 토핑으로 변신하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비밀의 숲' 토스트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토스트 위에 신선한 무화과, 씨 없는 포도, 리코타 치즈, 그리고 직접 만든 애플 시나몬 콩포트와 피칸 정과를 올려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