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강민경, 엘라, 조이, 카즈하처럼 공주 반묶음 도전?

머리카락을 반만 묶었을 뿐인데, 단정함과 러블리함이 동시에 올라옵니다. 강민경, 엘라, 조이, 카즈하가 보여준 ‘공주 헤어’는 각자의 방식으로 우아함을 더했죠. 복잡하게 고민할 필요 있나요? 오늘은 반만 묶고 나가면 됩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10.04

10초만에 보는 기사

강민경 – 슬릭한 헤어와 미니 번 디테일

엘라 – 굵은 웨이브와 하프 포니테일의 조합

조이 – 오렌지빛 소녀 감성의 반묶음

카즈하 – 내추럴 웨이브 디테일로 우아함 장착


강민경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iammingki)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iammingki)

매끈하게 빗어 넘긴 헤어라인이 첫인상부터 단정함을 전해줍니다. 정수리 쪽만 살짝 올려 묶어 미니 번을 만든 디테일이 포인트로, 은근한 리듬감을 더해주죠. 니트 톱과 함께 연출된 이 스타일은 꾸밈없이 내추럴하면서도 슬릭한 세련미를 놓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앞머리나 잔머리를 최소화해 주어 얼굴선을 더욱 또렷하게 강조했는데, 덕분에 전체적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엣지 있는 무드가 완성됩니다.


엘라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meovv)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meovv)

위로 살짝 올려 묶은 하프 포니테일이 경쾌한 무드를 만들고, 아래로 길게 늘어진 굵은 웨이브가 동시에 풍성한 볼륨감을 완성합니다. 매끈한 스트레이트가 아닌 탄력 있는 웨이브를 선택해,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변주가 돋보입니다. 또한 묶인 윗부분은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얼굴형을 시원하게 드러냈고, 아래로 늘어진 머리는 웨이브 덕분에 로맨틱한 뉘앙스를 더해주었습니다. 여기에 귀를 드러내는 실버 이어 커프까지 더해지면서, 모던하면서도 개성 강한 무드가 완성됩니다.


조이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_imyour_joy)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_imyour_joy)

굵은 웨이브 대신 자연스러운 결을 살린 긴 머리에 따뜻한 오렌지빛 컬러가 더해져, 발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에너지가 배가됩니다. 별도의 테크닉 없이 앞머리를 살짝 살려 내려오게 한 뒤, 아래쪽으로 가볍게 반묶음을 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죠. 덕분에 전체적으로 힘을 뺀 듯 편안하지만, 컬러와 결감 덕에 얼굴이 화사하게 살아납니다. 그녀 특유의 밝은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러블리함과 캐주얼한 매력이 동시에 부각되는 스타일링입니다.


카즈하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zuhazana)

반묶음 헤어 (출처 : 인스타그램 @zuhazana)

웨이브를 살린 헤어를 반만 묶고, 앞머리에는 약간의 곱슬거림을 더해 내추럴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반묶음의 위치가 높지 않아 깔끔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잔머리와 웨이브가 주는 부드러움이 더해져 차분함과 자유로움이 절묘하게 섞여 있습니다. 특히 웨이브 헤어와 어깨가 자연스럽게 맞닿아 움직일 때마다 볼륨감을 만들어내는데, 그 덕분에 단순히 귀여운 반묶음을 넘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까지 담아냈습니다. 포멀한 셔츠 룩과 어울려, 카즈하만의 미니멀한 세련미가 돋보이네요.



Credit

  • 글 박소은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