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능적이고 자유로운 남자의 추구미,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
블루 드 샤넬이 더욱 깊어진 매력과 향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다가오는 시즌, 당신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줄 향기 치트키가 필요하다면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를 주목해 볼 것! 강렬하면서 세련된 남성의 향기를 대표하는 아이콘 '블루 드 샤넬'이 7년 만에 새로운 차원으로 거듭났기 때문이다. 독창적이면서도 섬세한 터치로 완성된 이 향수는 두 가지 포인트로 나눠 설명할 수 있다.
POINT 1 매혹적인 잔향이 주는 깊은 여운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는 다채로운 노트가 정교하게 균형을 이뤄, 놀랍도록 강렬하며 신비로운 아로마틱 우디 앰버 향이 절제된 카리스마와 자유로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깊이 있는 샌달우드를 지나 레더와 레진 노트가 더해진 시스터스 랍다넘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디 앰버 노트의 짙은 잔향은 샤넬이 정의하는 현대 남성성을 구현한다. 뿌리는 것만으로도 존재감을 극대화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싶어지는 잔향의 매력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POINT 2 절제된 미학을 담은 스퀘어 보틀


향만큼이나 돋보이는 것은 새로운 스퀘어 보틀 디자인! 블랙인 듯 블루인 듯 오묘한 딥 블루 컬러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군더더기 없는 직선적 실루엣이 현대적인 남성을 연상시킨다. 향과 보틀, 두 요소가 함께 어우러져 감각적으로 향기를 입는 제스처를 완성해 줄 것이다.
어떠한 한계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남성을 위한 향수, 독보적인 잔향과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이 매력적인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는 8월 26일 출시된다.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지닌 자유로운 남성성을 추구한다면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Credit
- Editor 강다솔(미디어랩)
- Photo by 샤넬 뷰티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