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타잔, 차정원의 가을 아이템? 셀럽들의 바람막이
여름 가고 가을 온다. 에스파 카리나,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 차정원의 바람막이 OOTD 완벽 분석! 셀럽들의 윈드 브레이커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로 보는 기사 요약문
- 카리나·타잔·차정원, 가을맞이 바람막이 OOTD
- 카리나처럼 캐주얼하게,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처럼 힙하게, 차정원처럼 캐주얼하게! 실용적인 가을 패션
- 얇고 가볍지만 스타일은 확실한, 셀럽 바람막이 활용법들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는 시기! 처서 매직이라는 말이 정말 통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내내 옷장 속에 넣었던 바람막이를 꺼낼 때가 다가왔죠.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요즘, 셀럽들이 OOTD 아이템으로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한 모습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올데이프로젝트 타잔, 아이들 민니, 차정원 등 다양한 셀럽들의 바람막이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바람 부는 날,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하는 건 어떨까요? 카리나는 같은 컬러로 벌룬 디자인의 미니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올화이트 룩의 셋업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바람막이가 얇은 소재이기 때문에 이너의 색상이 비춰보인다는 점을 활용해서 블랙 컬러의 이너를 선택해 변주를 주기도 했죠. 무채색으로만 완성되는 것이 심심해 보인다면 카리나의 핑크색 캡 모자처럼 컬러가 있는 아이템을 추가해보세요!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

올데이 프로젝트 유튜브
힙한 데일리룩을 원한다면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의 OOTD를 참고 해도 좋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유튜브 자체 콘텐츠 '조별과제' 편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타이밍도 있었는데요. 타잔은 농구 유니폼과 스웻 팬츠 위로 오버사이즈 디자인의 바람막이를 매치했고, 볼드한 네크리스와 선글라스까지 더했습니다. 툭 하고 어깨에 걸치고 들어온 빅 백 아이템도 힙하게 보이죠. 역시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자켓 하나만 걸쳐도 태가 남다르다!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인스타그램 @ch_amii
바람막이를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만 입기엔 아쉽죠? 그럴 때는 배우 차정원처럼 크롭 디자인의 윈드 브레이커를 선택해 보세요. 차정원은 블랙 컬러와 잘 어울리는 회색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고, 딥 그린 색상의 운동화로 룩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운동화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굽이 없는 플랫 슈즈 디자인을 골랐죠! 악세서리로 클래식한 손목 시계를 더해서 세련된 무드를 더했죠. 스포티한 분위기에 클래식함을 더하고 싶다면 따라 입어보기 좋은 스타일이기에 추천합니다.
Credit
- 에디터 정다은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