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클렌저 추천 5 피지, 선크림까지 지워주는 트랜스포밍 클렌저
제형이 변화하며 세정력은 높이고, 세안 단계를 줄여 자극은 덜어낸 트랜스포밍 클렌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 #팩과_세안을_한번에
팩처럼 얼굴에 5분간 올려두면 항산화·항염 작용이 뛰어난 진생베리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팩을 물로 씻어내면 자연스럽게 거품이 일어나 별도 세안 없이 클렌징까지 한 번에 마무리되는 제형이라 만사가 귀찮은 평일 나이트 케어 루틴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
진설클렌징폼 9만원 Sulwhasoo
」
2 #4단_세안_마스터
녹두 가루를 함유해 스크럽 효과까지 더한 멀티템. 고운 입자가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 밤 타입이지만 필요한 만큼만 깎아 쓰는 그라인딩 구조로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밤, 오일, 스크럽, 밀크까지 4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아 여행 갈 때 챙기면 파우치가 한결 가벼워진다.
클렌징 밤 포어 컨트롤 2만8천원 Kahi
」
3 #슬라임_효소_세안템
쫀득한 슬라임 제형이 SNS에서 화제가 된 클렌징 파우더로 물에 섞으면 쭉쭉 늘어나는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 국내산 쌀가루와 효소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안색을 밝혀줘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토너와 섞어 워시오프 팩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까지 만점!
라이스 효소 브라이트닝 클렌징 파우더 2만7천원 Anua
」
4 #초밀착_버블_크림
생크림처럼 탄탄한 크림 포뮬러가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히 녹여내고 물과 만나면 쫀쫀한 비누 거품으로 변해 미끌거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세안 후 퍼지는 은은한 향에서 하이엔드템의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다.
오키드 임페리얼 더 폼 인 크림 익셉셔널 클렌징 케어 16만9천원 Guerlain
」
5 #쫀쫀_휘핑_버블팩
여름철 유독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팩 클렌저. 500번 이상 휘핑해 만든 미세 공기층이 피부에 닿는 순간 톡톡 터지며 모공 깊숙이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흡착한다.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는 물론 마스크 팩 효과까지 있어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자몽 비건 팩클렌저 2만4천원 Whipped
」
6 #블랙헤드_박멸템
셔벗 제형이라 손에 따로 녹일 필요 없이 바로 쓸 수 있어 간편하다. 마른 얼굴에 롤링하고 물을 묻히면 유화 작용으로 밀크 제형이 되는데, 멜팅 클렌징 공법을 적용해 끈적이거나 오일리한 잔여감이 없다. aha, bha, pha 등 각질 관리 성분을 담아 특히 블랙헤드와 피부 결 케어에 효과적.
딥 클렌징 오일 밤&블랙헤드 2만원 Hanskin
」
7 #귀차니스트_필수품
2중·3중 세안이 번거로운 날엔 더없이 든든한 구원템이다. 립앤아이 리무버와 클렌징 크림, 폼 세 단계를 하나로 압축한 만능 제형으로 비누처럼 단단한 밤이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러운 크림으로 변하고, 마지막 단계에는 2차 세안 역할을 해 메이크업 흔적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된다.
워터워시밤 2만4천8백원 Juice To Cleanse
」
8 #탱글_크림_클렌저
젤리처럼 탱글한 크림 텍스처가 수분 크림을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된다. 물을 더하면 우윳빛으로 변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로즈힙 오일과 재스민, 비타민 E가 보습감을 남긴다. 단, 워터프루프 제품을 지울 땐 립앤아이 전용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것.
라 크렘 데마끼앙뜨 15만원 Poiret
」
9 #수부지_인생_포뮬러
크림을 가볍게 문지르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클렌저. 수용성 제형이라 물에 잘 녹아 잔여감 없이 말끔히 헹궈지고, 약산성 포뮬러와 크림 특유의 보습감 덕분에 세안 후 피부 땅김이 심한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에 좋다.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3만2천원 Paula’s Choice
」
10 #여드름_수비대
쫀득한 젤라토 제형이 세안하듯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의 클렌징 폼으로 변한다. 화이트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각질부터 피지, 블랙·화이트헤드까지 녹여내 물리적인 필링이 부담스러운 여드름성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 2만4천원 T’else
」
11 #저자극_세안템_끝판왕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라 젤 타입 클렌저를 선호하지만 어느 정도 세정력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아미노산 유래 아미노-바이오™ 포뮬러가 피부의 수분 장벽을 지켜준다.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세정력과 순한 사용감 모두 잡았다.
레드수딩 AI 젠틀 포밍젤 2만7천5백원 Physiogel
」
12 #버터밤
인플루언서 킴님과 협업한 이 제품은 무향 비건 포뮬러에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클렌저로 프로 예민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밤 텍스처가 롤링하는 순간 오일로 변해 선크림은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낸다.
노 노트 왓 어 클렌징 버터 밤 2만8천원 No·Note by Céci
」Credit
- Editor 조해리
- Photo By 이호현
- Art Designer 김지은
- Digital Designer 김지수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