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레이의 여름 헤어 공식은 포니테일! 셀럽들의 청량한 포니테일 스타일링
여름철 포니테일은 스타일링만 잘해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따라 하기도 쉽고, 스타일 지수까지 올라가는 머리 묶는 법이 궁금하다면 필독!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에스파 윈터

인스타그램 @imwinter

인스타그램 @imwinter
평범한 포니테일이라도, 윈터처럼 정수리 가까이까지 쭉 끌어올려 묶으면 상큼함이 배가된다. 머리를 높게 묶을수록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다는 사실! 잔머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해 줘야 윈터처럼 여리여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산다. 깔끔함을 더하고 싶다면, 잔머리를 핀으로 정리하거나 빗으로 살짝 빗어 고정해 보자.
아이브 레이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앞머리를 시원하게 넘긴 포니테일로 미모 포텐 제대로 터뜨린 레이. 레이처럼 생머리 포니테일에서 쿨한 무드를 더하려면, 잔머리 정리가 필수! 왁스를 묻힌 돈모 빗을 사용해 이마에서 바깥 방향으로 잔머리를 쓸어 넘겨주면, 머릿결이 결 따라 예쁘게 고정된다. 특히 구레나루까지 깔끔히 정리해줘야 레이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포니테일이 완성된다.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그램 @m.by__sana

인스타그램 @m.by__sana
높게 묶은 생머리 포니테일이 시크함을 뽐낸다면, 사나는 웨이브 포니테일로 사랑스러움과 청순함을 동시에 살렸다. 이때 잔머리는 살짝 빼내고, 어깨 옆으로 흘러내리듯 낮게 묶으면 청순한 매력이 배가된다. 모발 전체에 물결 웨이브를 넣어주면 머릿결이 더 풍성해 보이는 꿀팁까지 참고할 것.
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 @hi_sseulgi

인스타그램 @hi_sseulgi
슬기처럼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풍성한 헤어 크런치를 사용해 묶어주면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는 포니테일의 정석을 따라가고 싶다면, 슬기의 자비없는 올백 포니테일을 시도해보자. 이마라인까지 싹 넘긴 포니테일은 깔끔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다.
Credit
- 글 CHA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