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나띠, 모카 등 일본 만화를 찢고 나온 듯 풀뱅이 찰떡인 셀럽 5
앞머리 뽐뿌 오게 하는 그녀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일본 만화 <파라다이스 키스>의 유카리를 연상케 하는 풀뱅 앞머리에 긴 생머리 스타일. 쉽게 어울리기 힘든 스타일이지만 잘 소화해내면 신비로운 소녀의 느낌을 제대로 연출해줘 마니아층이 많은 헤어스타일이다. 오늘은 이 헤어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셀럽 5명을 모아봤다.
아이들 민니

인스타그램 @min.nicha

인스타그램 @min.nicha
얼마 전 <good thing>으로 컴백한 아이들. 아이들 민니 역시 풀뱅앞머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셀럽. 민니는 특유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풀뱅을 데뷔 초부터 고수해오고 있는데, 그녀만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무드를 만들어내는 데 앞머리와 아이 메이크업이 한몫을 한 듯!
키스오브라이프나띠

인스타그램 @natty_0530

인스타그램 @natty_0530
나띠 역시 칠흑 같은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셀럽. 중간에 잠깐 단발 헤어를 선보이기도 했으나 역시나 그녀와 잘 어울리는 헤어는 긴 흑발에 풀뱅 스타일.
아일릿 모카

인스타그램 @illit_official

인스타그램 @illit_official
시크한냉미녀의 정석 아일릿 모카. 풀뱅 앞머리와 긴 생머리가 시크한 느낌으로 잘 어울린다. 헤어스타일에 맞춰 블랙&화이트로 스타일링한 의상까지 쿨한 룩.
샤론

인스타그램 @chrysanurmum

인스타그램 @chrysanurmum
눈썹 위로 올라간 긴 생머리의 풀뱅 헤어가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모델 샤론. 짙은 눈썹에 반항적인 큰 눈까지 시크한 뱅헤어와 찰떡으로 어울린다.
나야와시

인스타그램 @nayawashi

인스타그램 @nayawashi
트레이드 마크인 긴 풀뱅 생머리가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나야와시. 주근깨와 노즈 블러셔를 강조한 메이크업, 앞머리가 소녀스러운 느낌을 준다.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