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나나민박 출연까지? 세븐틴 ‘HAPPY BURSTDAY’ 컴백 스케줄 다 정리함!

세븐틴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5월 26일, 정규 5집 ‘HAPPY BURSTDAY’으로 컴백한다. 오프라인 이벤트, 자체 콘텐츠, 예능 프로그램까지! 5월부터 6월까지 알차게 준비한 세븐틴의 프로모션 일정을 싹 정리했다.

프로필 by 정혜미 2025.05.12

정규 5집 ‘HAPPY BURSTDAY’

인스타그램 @saythename_17 인스타그램 @saythename_17

데뷔 10주년을 맞은 세븐틴은 앨범명을 ‘HAPPY BURSTDAY’로 정했다. 단순한 ‘생일’이 아닌 ‘폭발적으로 터지는 재탄생’을 의미하는데 10주년을 맞은 만큼 ‘새로운 시작’, ‘여전히 진화하는 세븐틴’의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특히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는데. 핑크, 레드, 금발 등 과감한 헤어 컬러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그을린 듯한 번 메이크업, 얼굴 곳곳에 스크래치를 내기도. 이런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하면 어쩌죠. 캐럿은 정말 행복하겠다..♡


세븐틴의 컴백 일정은?

인스타그램 @saythename_17

인스타그램 @saythename_17

5월 13일은 트랙리스트 공개, 5월 23일과 24일엔 공식 티저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 5월 21일엔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스페셜 편도 준비했다고. 그리고 5월 26일 오후 6시에는 대망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주년을 기념해 캐럿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놓치지 않았다. 5월 23~25일엔 ‘B-DAY PARTY’를, 5월 25일엔 서울 잠수교에서 ‘BURST Stage’를 개최한다. 그리고 6월에는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을 방송한다니~. 당장 본방사수 할래요!


나나민박 with 세븐틴

인스타그램 @15ya.baby 인스타그램 @15ya.baby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이 6월 2일 tvN과 디즈니+에 공개된다. ‘나나투어’와 ‘출장 십오야2’에 이어 나PD와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메리카, 유럽, 인도 등 78개국 동시 공개하고, 본편보다 긴 분량의 풀버전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글로번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선보인다고. 나PD가 운영하는 민박집에 세븐틴이 투숙객으로 참여하며 3박 4일간의 숙박기를 담았다고 하는데! 필승 조합 나PD와 세븐틴의 만남, 이번에도 빅 웃음 기대해도 될까요~?


Credit

  • 에디터 정혜미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