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의 돌싱 예비 남편? 할리우드인 줄… 최근 연예계 결혼 이슈 레전드 모음
최여진, 문가비, 김용건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셀럽들의 현실판 사랑 이야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배우 최여진, 돌싱 예비 남편의 전처와 한집에 살았다?!

인스타그램 @yjyjyjyjyj_yj
배우 최여진이 돌싱 예비 남편과 결혼을 발표하자, 때아닌 삼각관계(?) 논란에 휩싸였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여진이 수상스키 감독 부부와 함께 지내는 일상을 공개한 적 있는데, 이 부부의 남편과 현재 연인 관계인 것이 밝혀지며, “전처랑 아직 같이 사는 거 아니야?”라는 루머가 돈 것! 하지만 이는 오해로, 최여진은 <동상이몽2>에서 예비 남편의 전처와 직접 전화 통화하는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고로 예비 신랑은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로, 현재 전처와는 이혼한 상태이다.

유튜브 <tvN Joy>

유튜브 <tvN Joy>
정우성♥문가비, 결혼은 안 하지만, 책임은 끝까지!

인스타그램 @iamchocobi

인스타그램 @iamchocobi
모델 문가비가 아들 출산 소식을 전하자, 모두가 놀랐던 이유는? 바로, 아이의 아빠가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 두 사람은 결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부모가 되었으며, 양육은 함께 책임지기로 한 상황이다. 문가비는 “갑작스러웠지만 아이의 존재를 축복해 주길 바란다”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으며, 정우성 역시 “아버지로서 끝까지 책임지겠다”라며 묵직한 진심을 보여줬다. “결혼은 옵션, 책임은 필수”라는 말이 진짜 현실로 느껴지는 사례이다.
배우 김용건, 70대에 할아버지 아닌 아빠 되다?!

인스타그램 @pinggumama
사랑엔 정해진 나이가 없다는 걸 보여준 사건이 있다. 2021년,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30대 여성과 교제 중 아이를 갖게 됐고, 임신 중단을 요구한 사실이 알려지며 ‘낙태 강요 혐의’로 고소당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논란 끝에 김용건은 출산을 받아들이며 아이의 법적 아버지로 등록됐고, 고소는 취하됐다. 한편 아들 하정우는 갑자기 동생이 생긴 황당한(?) 상황이지만, 조용히 아버지를 지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황정음, 이혼을 개그로 승화하다?!

인스타그램 @jungeum84
2024년 상반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두 번째 이혼 소송에 돌입해 대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실 두 사람은 2020년에도 한차례 이혼 소송을 냈다가 재결합한 전력이 있던 커플! 하지만 두 번째 이혼 소송은 분위기가 달랐고, 황정음은 소송 중 농구선수 김종규와의 열애를 인정했다가, 2주 만에 결별하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히트는 이후 황정음이 <SNL 코리아>에 출연해, “저는 결혼도 두 번, 이혼도 두 번 해봤잖아요~”라며 셀프 디스 개그를 펼친 것으로, 이혼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여유가 마치 할리우드 여배우를 보는 듯했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