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에 향까지,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
올봄,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로 우아한 향과 스타일을 동시에 완성해보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봄 내음이 코끝을 스치는 요즘, 샤넬이 봄의 생기를 담은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동시에 도발적인 코코 마드모아젤이 지닌 양면적 매력을 담아낸 스프레이와 함께 샤넬이 제안하는 특별한 향수 사용법으로 한층 더 관능적인 무드를 완성해보자.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녹음이 짙은 숲을 연상케 하는 우디 향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풍부한 파촐리 베이스와 바닐라 앱솔루트, 베네수엘라산 통카빈의 앰버 어코드가 은은한 스모키함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더하며, 싱그러운 시트러스가 장미, 재스민과 함께 어우러져 깊고도 섬세한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아한 진주 스트링과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으로 이루어진 더블 스트랩은 손목에 감아 액세서리처럼 착용할 수 있으며, ‘백꾸’ 트렌드에 맞춰 백참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담한 핸디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 향취와 독보적 개성을 지닌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로 완연한 봄을 더욱 향기롭게 즐겨보자.
Credit
- Editor 김성재(미디어랩)
- Photo by 샤넬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