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안소희, 박주현이 픽한 겨울 실내 운동?

봄을 대비해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해야지~.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1.18
안소희
유튜브 <안소희> 유튜브 <안소희>
안소희가 제일 많이 한 운동은? 1초당 30~50회의 미세 진동이 상하좌우로 나타나는 기구 위에 올라가 30분 동안 유산소, 스트레칭, 근력 운동을 하는 파워 플레이트다. 미세한 진동이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도 지녀 노년층도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전신을 이용하는 운동이라 단 30분만으로도 2시간 반의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안소희는 30분만 투자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꾸준히 한다고 밝혔다.


성해은
인스타그램 @__haeppy 인스타그램 @__haeppy
승무원 출신 성해은의 길고 마른 몸매 비결은 발레! 힘을 주고, 몸을 길게 늘이는 동작이 많아 잘못된 체형 교정에도 좋다. 발레를 하는 동안 근육의 긴장과 이완이 반복되어 근력과 유산소 운동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 신체 안쪽의 소근육까지 사용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이 사라지고 보디 라인이 아름다워지는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박주현
인스타그램 @charmgirl_1005 인스타그램 @charmgirl_1005
슬림 탄탄의 대표 주자 박주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녀가 절대 빼먹지 않는 것은 바로 운동! SNS에도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올리곤 한다. 박주현의 선택을 받은 운동은 달리기, 복싱, 수영!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는 심폐 지구력 강화,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 복싱 또한 심폐 기능을 강화하고, 군살을 없앰과 동시에 순발력도 키울 수 있다. 수영은 열량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 좋다.


사유리
사유리의 최근 목표는 볼륨감 넘치는 애플힙 만들기. 그래서 그녀는 케틀벨을 들고 스쿼트를 자주 한다고! 케틀벨은 쇠공에 손잡이가 달린 운동 기구로 팔, 다리 근육과 코어 근육도 단련된다. 또한 손잡이가 두꺼워 악력 강화 효과까지! 스쿼트는 하체의 가장 기본적인 운동으로 등,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근육을 단련할 수 있다. 단, 어깨 너비 2배 이상으로 다리를 과하게 벌리면 관절에 무리가 가니 주의할 것!


관련기사

Credit

  • 글 MINI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