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외국 왜 가? 국내 상륙한 해외 커피 맛집 3

아~군침 싹 돈다

프로필 by 홍서영 2024.07.17
푸글렌 커피
푸글렌 인스타그램 @fuglen 푸글렌 인스타그램 @fuglen
1960년대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탄생한 이후 북유럽의 3대 커피로 자리 잡은 ‘푸글렌 커피’가 한국에 상륙한다. 2주 전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이번 가을에 찾아온다는 소식을 알린 것! 푸글렌은 생두를 약하게 볶아 본연의 향미를 끌어내는 노르딕 커피를 구사하며, 국내에서는 일본 여행 중 꼭 들러야 할 커피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제 푸글렌 커피 마시러 일본 안 가도 된다니, 행복 그 잡채!

랄프스 커피
랄프스 커피 인스타그램 @ralphscoffee 랄프스 커피 인스타그램 @ralphscoffee 랄프스 커피 인스타그램 @ralphscoffee 랄프스 커피 인스타그램 @ralphscoffee
카페 키츠네, A.P.C 카페, 칼 하트 커피 등 패션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카페 브랜드가 국내에 진출하는 요즘. 폴로 랄프 로렌의 커피 브랜드 ‘랄프스 커피’도 빼놓을 순 없다. 첫 번째 거점으로 선택한 곳은 바로 신사동 가로수길! 오픈 일정은 미정이라고 언급했으나 정확한 장소가 밝혀진 이상 빠른 시일 내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샤 커피
럭셔리한 패키지와 더불어 최고급 100% 아라비카 커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해 ‘커피계의 에르메스’라는 수식을 얻은 ‘바샤 커피’도 국내 진출 대열에 합류했다. 이제 더 이상 해외 출장 길에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 현재도 롯데백화점 몰 공식 브랜드 관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지만, 직접 맛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생긴다는 소식에 커피 마니아들은 두 팔 벌려 환영 중. 집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드립백은 선물로도 제격이니 놓치지 말자.

Credit

  • 글 홍서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