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뉴진스&대퓨님의 ‘슈퍼내추럴’한 행보

버니즈라 자랑스러워요.

프로필 by 김문영 2024.07.02
한국을 넘어 열도를 뒤흔들고 있는 뉴진스. 지난 6월 26, 27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뉴진스의 도쿄돔 입성은 일본 데뷔 싱글인 ‘Supernatural’을 발매한 지 5일 만으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Supernatural’은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 된 바 있다. 그리하여 모아본 그들과의 케미 모멘트.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newjeans_official 인스타그램 @newjeans_official


#양조위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min.hee.jin

팬미팅을 찾은 또 다른 사람, 양조위. 그는 작년 뉴진스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 양조위의 출연은 ‘한국 팬들에게 주는 작은 선물’이라며, 노개런티로 이루어져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나 사와야마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min.hee.jin


혜인과 깜짝 합동 무대를 꾸민 리나 사와야마. 일본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모델인 리나 사와야마는 직접 뉴진스의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브릿어워드 인터뷰에서 ‘OMG’를 즐겨 듣는다고 밝힌 데 이어, 자신의 콘서트에서도 ‘OMG’ 춤을 선보인 것. 혜인도 “평소 리나사와야마의 배드 프렌드를 좋아해서 버니즈에게 들려드리고 싶었다”면서 이번 합동 무대를 소개하기도 했다. 혜인과 리나 사와야마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됐을 듯!


#무라카미 다카시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min.hee.jin Supernatural 앨범 공식 이미지 인스타그램 @takashipom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min.hee.jin 인스타그램 @takashipom 인스타그램 @takashipom 인스타그램 @takashipom 인스타그램 @takashipom 인스타그램 @takashipom
앨범 아트를 만든 장본인, 무라카미 다카시. 무라카미 다카시는 활짝 웃고 있는 꽃 모양의 캐릭터 ‘수퍼플렛 플라워’로 유명한 일본 국적의 아티스트. 그가 작년 자신의 SNS를 통해 뉴진스의 팬임을 인증하면서 이들의 인연이 시작됐다. 이후 이번 앨범으로 협업을 진행하게 되면서 그야말로 성덕이 된 셈. 그는 이번 팬미팅 현장에서도 민희진과의 인증숏도 남겼다.


#구매대란 Supernatural 굿즈
X @LINEFRIENDSinfo X @LINEFRIENDSinfo X @LINEFRIENDSinfo X @LINEFRIENDSinfo
무라카미 다카시는 ‘Supernatural’ 굿즈 제작에도 참여했는데, 해당 굿즈들은 이미 구매 대란이 일 정도로 대단한 인기. 현재 오프라인 팝업은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진행 중이다. 버니즈가 아니더라도 탐나는 슈퍼 콜라보 굿즈들을 겟하고 싶다면, 늦기 전에 달려갈 것!


뉴진스 슈퍼내추럴 팝업
X @LINEFRIENDSinfo

X @LINEFRIENDSinfo

주소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기간 2024.6.26 - 2024.7.10KST


관련기사

Credit

  • 글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