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요즘 MZ 다 간다는 신상 복합 문화 공간 3

주말 데이트는 여기서!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5.14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시몬스 시몬스 시몬스
미국 하이틴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아메리칸 칼리지를 모티브로 론칭한 신상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이국적인 무드를 자랑하는 공간은 카페테리아와 체육관으로 나뉘어 있는데, 특히나 2층의 농구 코트는 인증숏 맛집이라고. 성수동 로우키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와 미국 스타일의 핫도그도 별미! 서울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길~.


하우스 오브레퓨즈
HOUSE OF REFUGE HOUSE OF REFUGE
제주 애월의 깊은 산 중턱에 복합 문화 공간이 생겼다고? 빈지노, 정수정 등이 소속되어 있는 BANA에서 지난 달 25일 오픈한 대형 복합 문화 공간 ‘하우스 오브 레퓨즈’. 1,300평 규모를 자랑하는 공간은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카페 및 빈티지 장난감 숍, 의류 편집숍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들어서 있다. 특히 픽사 출신의 애니메이션 감독 에릭 오의 전시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길!


커멍그라운드
인스타그램 @commonground.official

인스타그램 @commonground.official

반려동물 복합 문화 공간도 있다고? 성수동의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3층을 리뉴얼해 탈바꿈한 '커멍그라운드'가 그 주인공. 애견 유치원부터 호텔, 미용실, 용품 숍, 반려견 동반 카페 등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은 그야말로 갱얼쥐들의 천국! 강아지와 함께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길~.


관련기사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