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올리비아 로드리고 내한 공연 확정! 그녀는 누구?
미국 10대들의 아이콘! Z세대 팝스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오는 9월 20일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첫 내한 공연을 연다. 자세한 티켓팅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누구길래 이렇게 화제인 걸까?
그녀는 1, 2집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HOT 100에 진입한 완성형 스타다. 앨범 발매도 전에 이렇게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그녀가 디즈니 OTT 시리즈 <하이 스쿨 뮤지컬>의 주연이었기 때문! <하이 스쿨 뮤지컬>을 통해 발표했던 자작곡 ‘All i want’는 유튜브에서 조회 수 2.2억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곡이다.
미국 Z세대에게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그녀는 미국 10대 사이에서 인기가 뜨거운 뷰티 브랜드 ‘글로시에’의 첫 번째 셀러브리티 앰배서더로 활약했다. 또한 <하이스쿨 뮤지컬> 등 스쿨 배경의 틴 드라마 주연 출신답게, 2000년대 퀸카를 연상케 하는 핫한 패션의 강자이기도 하다.
‘Maniac’이라는 곡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팝스타 코난 그레이. 그는 올리비아처럼 힙하고 감각적인 팝송으로 Z세대에게 인기가 뜨거운 아티스트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자주 찍히면서 열애설이 난 적도 있다고. 하지만 둘은 절친한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이렇게 비주얼과 음악성 모두를 잡은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 그녀의 공연을 기다리며 가을까지 플레이리스트를 업데이트해보는 건 어떨까?
빌보드 점령 젠Z


Y2K 사복 패션 강자








절친 코난 그레이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