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공효진♥케빈오, 신혼집 첫 공개?
여기가 한국이야 외국이야? 너무 예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와 함께 사는 신혼집을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했다. 공효진과 케빈오가 현재 살고 있는 신혼집은 공효진이 원래 거주하고 있던 집으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있다고! 공효진은 "집 공개가 겁난다"며 "(공개)하고 나게 되면 별게 없다. 결혼하게 되어서 집 공개를 마음껏 할 수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공효진의 패션 센스만큼 인테리어 센스도 돋보였다. 채도 높은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하고, 고풍스러운 가구를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인 느낌을 배가시켰다. 공효진은 패셔니스타답게, 가장 큰 방을 옷방으로 활용하고 신발을 위한 방을 따로 준비했다. 김나영은 "약간 이 집은 외국에 온 것 같다. 바깥이랑 안의 느낌이 너무 다르다. 밖은 한국인데 집 안은 이국적"이라고 말했다. 공효진은 "제가 들어왔을 때 옛날 집이었다. 1980년대에 튼튼하게 지어진 빌라다. 재개발까지는 못 견디고 이사를 가게 됐다"고 답했다. 공효진의 인테리어 센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에서 참고해 보길!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던 공효진과 케빈오는 2022년 10월에 미국 뉴욕에서 결혼했다. 케빈오는 한국 국방의 의무는 없지만 국내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위해 작년 12월 육군 현역 입대한 상황. 공효진은 2024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작품으로 우리 곁에 찾아올 예정이다.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케빈오♥공효진

인스타그램 @rovvxhyo
Credit
- Digital Editor 정혜미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