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에 등장한 5명의 슈퍼루키
」
이너로 활용한 미니드레스 가격미정 발렌티노. 드레스 가격미정 지방시 by 리카르도 티시. 목걸이 가격미정 빔바이롤라
(오른쪽)딱 주먹만 한 작은 얼굴을 지닌 앨리스는 아직 젖살도 빠지지 않은 15세 소녀다. 친구들과 가로수길에서 쇼핑하고 영화를 보러 다니는 등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는 귀여운 여중생이지만 길쭉길쭉한 팔다리로 포즈를 취하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타고난 모델!
나가서 놀기 #스케이트 보드
」

약 3년 전 이태원 거리를 걷던 엘리스의 눈에 띈 한 보드 숍. 그곳에서 판매하던 알록달록한 스케이트보드가 예뻐 보였다. “타지도 못하면서 일단 사고 봤어요.” 처음부터 낯설진 않았다. 모델을 하기 전에 진지하게 운동선수가 되는 것을 고민했을 정도로 운동신경이 남달라 이미 농구, 배구, 스노보드 등 다양한 운동을 취미로 섭렵하고 있었다. 스케이트보드의 여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웨이크보드도 익숙했다. 마침 엘리스가 가지고 있는 스케이트보드가 크루저다. 서프보드를 닮아 그런 이름이 붙었고, 파도를 넘듯이 타면 된다. 가르쳐주는 사람도 딱히 없었는데 혼자 타다 보니 조금씩 실력이 향상됐다. “스케이트보드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데 한계가 있어요. 결국 연습이 중요한 것 같아요.” 엘리스는 보딩을 위해 특정 장소를 방문하기보단 길을 나설 때 습관처럼 보드를 챙겨 언제, 어디서든 보딩의 재미를 만끽하는 편이다.
셀피 룩 OOTD! #2
」


길을 걷는 순간에도, 친구와 만나 카페에서 수다를 떠는 시간에도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그녀들의 셀피 타임!
계절의 속삭임 EP.1
」



벌레들의 울음소리가 커지고 코끝을 간지럽히는 바람이 부는 계절. F/W 시즌 옷을 입은 소녀들의 웃음소리가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