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청아의 화려한 오피스룩 궁금하지 않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매 회 내용보다 눈길을 끄는 이청아의 패션 아이템. 직장 내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주목! | 이청아,이청아패션,드라마패션,VIP,브이아이피

「 재킷에 블라우스, 정석도 남다르게 」   시크하면서 화려한 그녀에게 안성맞춤인 블랙 &화이트 패션. 기본 중 기본인 하얀 블라우스도 그녀가 스타일링하면 남다르다. 블랙 끈 디테일이 눈에 띄는 블라우스와 레이스 베스트 그리고 블랙 재킷을 레이어드해 깔끔하면서 엣지있는 룩을 완성했다. 끈으로 여미는 디자인의 블라우스는 약 40만원 쟈딕앤볼테르.   함부로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 소유자! 화려함의 끝판왕인 트위드 재킷에 블랙 플라워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매치했다. 포켓 라인에 프레이드 디테일을 더한 트위드 재킷은 39만9천원 온앤온. 크리스탈 스퀘어 버클이 달린 글리터 펌프스는 158만7천원 마놀로 블라닉.    「 과장된 빅숄더, 우아하고 느낌 있게 」   내일 출근길에 이런 재킷 도전 가능? 허리 라인을 한껏 강조한 파워 숄더 재킷을 걸친 이청아.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컬러와 어깨 부분의 셔링으로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얼굴 소멸 효과까지~ 브라운 컬러의 재킷은 78만원 푸시버튼.   「 올화이트룩, 스타일리시하게 잘 빠졌다 」 이렇게 우아할 수 있다고? 4회 속 이청아는 화이트 재킷과 와이드 팬츠에 마무리는 깔끔한 펀칭백으로 올 화이트 룩을 완벽 소화했다. 허리 기장으로 딱 떨어지는 숏 블레이저는 69만6천원 브라이드앤유. 유니크한 멋이 돋보이는 토트백은 300만원대 알라이아.   「 지성미 업! 요즘 신여성의 필수템 」   평소 회사에서 단호한 말투의 그녀에게 딱 어울리는 차가운 느낌의 그레이 안경. 지적 카리스마와 함께 업무 능력까지 업시킬 것 같은 이런 스타일은 어때? 사무실에서 착용한 스퀘어 형태의 안경은 23만원 스틸러.   「 바캉스룩! 주말에도 느낌 놓치지 않을 거예요 」   누추한 옥탑방에 어울리지 않는 세련된 스타일링은 그녀의 마지막 자존심! 벨트 형태의 페이퍼백 트라우저에 소매를 걷어 올린 셔츠는 캐주얼하지만 자연스러운 멋을 보여준다. 베이지 컬러의 캐쉬미어 코듀로이 팬츠는 180만원대 브루넬로 쿠치넬리.     캣츠아이 형태의 레오파드 선글라스는 약 28만원 뮤지크.  매 회 내용보다 눈길을 끄는 이청아의 패션 아이템. 직장 내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