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5.02.21 Sat

소녀시대 수영의 뽀샤시한 피부 비법은 이것!

또 한 번 네티즌이 웅성거렸다. 얼마 전 공항 룩에 등장한 소녀시대 수영의 싱그러운 복숭앗빛 피부 때문. 3월 코스모 뷰티 뮤즈가 된 그녀에게 비결을 물었더니 “텁텁한 피부 표현을 좋아하지 않아 평소에는 메이크업 베이스만 사용해요. 이걸 바른 뒤 팩트를 터치하면 확실히 화장이 잘 먹으면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죠”라고 말한다. 이 제품은 바로 과거 완판 신화를 이룬 샤넬 메베의 뉴 버전. 이것만 바르면 조명을 받은 듯 뽀샤시한 피부로 변신한다.


(뱅글)샤넬, (이어 커프)스톤헨지, 샤넬 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 40 PA+++ 10 로제 7만원. 


“소녀시대와 배우 활동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전 늘 이렇게 대답해요. 소녀시대가 학생으로서 당연히 다녀야 하는 학교라면, 배우는 홀로 현실에 부딪히면서 노력해야 하는 사생 대회와 같다고요.” -수영 




(왼쪽 위부터)샤넬 르 블랑 화이트닝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25 PA+++ 7만9천원. 나스 새틴 립 펜슬 로디 3만5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501 4만원대. 랑 레드진 매직 오일 3만5천원. (니트, 팬츠)그레이스 레이먼트, (뱅글)샤넬, (스니커즈)아디다스, (반지)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모델 몸매란 바로 이런 거군요! 와이드 팬츠에 운동화를 신어도 간지가 나는 건 쉬운 일이 아닌데…. 이런 칭찬을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하지만 일상생활이나 화보 촬영을 할 때는 마른 몸매가 큰 도움이 되지만 가수로서 무대 위에 설 때는 단점이 되기도 해요. 


말도 안 돼요! 방송을 할 때는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해 의상을 준비하지만 콘서트 때는 곡의 분위기에 맞는 의상을 입을 때가 많아요. 몸에 볼륨감이 어느 정도 있으면 무대 위에서 하는 동작도 시원시원하고 멋져 보이지만 저같이 마른 몸매라면 힘이 없거나 왜소해 보일 수 있거든요. 제가 꾸준히 웨이트트레이닝을 받아서 체격을 키우려고 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죠. 


운동할 때 어떤 부위에 가장 신경을 쓰는 편인가요? 여성스러운 곡선을 살리는 운동에 관심이 많아요. 특히 하체! 볼륨감 있는 하체를 만드는 데에는 스쾃동작이 최고예요. 


수영 씨가 생각하는 워너비 몸매란 어떤 보디를 의미하나요? 무대 위에서는 비욘세 같은 몸매가 멋진 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아예 불가능한 얘기니까 슬림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의 몸매가 현실적인 워너비 보디라고 할 수 있겠죠? 


그래도 여자로서 살이 잘 찌지 않는 건 축복과도 같은 일이잖아요. 특히 아이돌이라면 더욱! 그렇긴 하죠. 저는 한 번에 많이 먹기보다는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에요. 그리고 야식이나 군것질도 잘 하지 않고요. 요즘에는 밀가루 음식을 멀리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이제 피부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나는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다’ Yes or No? No! 사실 저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혼자서 부지런히 케어하기보다는 좋은 제품을 꾸준히 쓰는 스타일이죠. 그중 하나가 바로 랑의 레드진 매직 오일인데 자기 전 세안하고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지는 데다 향기가 정말 좋아요.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코스모 독자를 위해 파우치 아이템을 공개해주세요. 혈색 없는 맨 입술로 다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각종 브랜드의 립 제품을 휴대하고 다녀요. 주로 튀지 않는 핑크나 피치 컬러를 선호하고요. 


만약 과거로 돌아간다면 ‘이런 뷰티 습관은 절대 갖지 않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있나요? 눈 비비는 습관이오. 아이 메이크업을 매일 하다 보니까 답답한 나머지 항상 눈을 비비고, 클렌징할 때도 눈가를 빡빡 문질렀거든요. 눈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예민한데 제가 왜 그랬을까요? 


마지막 질문으로 상반기에는 소녀시대의 새로운 앨범을 들을 수 있나요? 네. 정확히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멤버 모두가 가장 잘하고 만족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소녀시대 전원이 “됐어”라고 확신할 때까지 신인의 자세로 최선을 다할 테니 여러분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CREDIT
    Editor 하윤진
    Photographer 김한준
    hair 김우주(순수 이야기점 팀장)
    makeup 서옥(순수 이야기점 수석실장)
    stylist 서수경
    assistant 오현숙
    fashion cooperation (톱)그레이스 레이먼트,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5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