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와 투썸플레이스의 수박주스는 매년 여름만 오면 당연하게 찾아가 찾게 되는 갈증 해소 정착템. 달달함 시원함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또 이디야 생과일 수박 리프레시 모히또엔 새콤함까지 더해져 여름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아티제는 워터멜론 주스도 인기지만 워터 멜론 아인슈패너도 눈에 띈다. 국내산 제철 수박과 달콤한 아인슈패너 크림, 그리고 말돈 소금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맛볼 수 있다. 또 메가 커피 수박화채 스무디는 각종 여름 과일들과 수박씨 연상되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들어있어 버라이어티 한 수박을 맛볼 수 있다.
커피빈의 고창 수박 아이스 블렌디드도 여름에 딱 맞는 스무디 텍스처로 시원함을 극대화한다. 또 스무디킹의 수박 스무디는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스무디와 수박의 절묘한 꿀 조합이 포인트이며, 할리스 커피의 수박 쿨러 스무디는 귀여운 수박 모양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미각과 시각을 모두 사로잡는다.
커피빈의 고창 수박주스는 고창 수박을 99.9% 착즙하여 순수 수박의 맛과 당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빽다방에서 여름 알리미로 통하는 완전 수박주스는 시원 달콤함에 가성비까지 더해 기분 좋게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