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의 최근 SNS 게시물은 갑작스런 폭염과 함께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무섭게) 느끼게 했다. ‘여름아 딱 기다려’라는 문구와 함께 흑백 상반신 셀카 사진을 올렸는데, 당장 폰배경 화면으로 바꾸고 싶을 정도로 멋지다. 올해 초 다리 부상 후 한동안 운동을 할 수 없어 처음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에 도전했다는 소유. 방탄 커피, 무염 버터, 아보카도 오일, 애플 사이다 식초 등을 애용하며 키토제닉 식단으로 두 달 동안 8kg을 감량했다. 물론 식단이 전부가 아니다. 반깁스 상태로 헬스장에 가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절로 쌍엄지를 올리게 된다.
칸으로 떠나기 전 이영지의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드레스를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고백한 비비. 해당 방송에서는 로라이즈 팬츠를 입고 술을 마셔도 전혀 굴욕이 없는 배를 보여줬는데, 칸 레드카펫 위에선 블랙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매끈한 등 라인을 과시했다.
신곡 ‘코코 체리 케이크’ 발표 후 랄랄, 김모이, 서준맘, 덱스 등과 빵 터지는 코코넛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인 퀸 와사비. 안영미 가슴 춤에 맞먹는 파격 안무와 함께 10kg 감량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같은 의상을 입고 춤추는 다이어트 전후 영상은 역대급 다이어트 유발 영상. 현재까지 다이어트 비법은 공개하지 않았는데, 일단 우리 비포 사진부터 찍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