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뷰티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샤넬의 레 베쥬 메이크업 컬렉션은 컬러, 제형, 마무리까지.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더욱 빛나게 해 줄 비장의 무기가 되어 준다는 말씀! 게다가 파우치 또는 여행용 가방에 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더해 올 여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 될 거다.
24/7 빛나는 헬시 글로우
」

POINT 01. 하루 종일 빛나는 헬시 글로우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하고 산뜻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레 베쥬 젤 쿠션의 비결은. 샤넬만의 포토-어댑티브 컴플렉스와 즉각적인 상쾌함과 수분을 성사하는 고보습 포뮬러 덕분! 이는 햇살이 피부에 닿을 때 마다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화사함과 글로우를 하루 종일 유지해준다.
POINT 02. 쉽고 간편해진 스폰지 어플리케이터
샤넬이 개발한 물방울 형태의 새로운 스폰지는 굴곡진 페이스 라인은 물론 정교함이 필요한 콧볼, 눈가, 입가와 같은 부위에도 들뜨거나 뭉침없이 고르고 깔끔하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줘 쿠션 양 조절이 어려운 초보자들도 손 쉽게 완성도 높은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POINT 03. 조절 가능한 커버력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8가지 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얇고 투명하게 발리는 유니크한 텍스쳐로 피부 메이크업 첫 단계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위한 터치 업을 할 때 뭉침 없이 원하는 정도로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쿠션에 기대하는 모든 것을 레 베쥬 젤 쿠션으로 만나보자.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15g 10만원 / 리필 7만4천원
가볍게 투-고!
」

POINT 01. 자연스러움 그 이상
샤넬만의 마이크로플루이딕 기술을 적용한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은 보다 더 자연스럽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특히 하루 종일 지속되는 풍부한 수분감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
POINT 02. 커버력 올리고! 내리고!
덧 발라도 들뜨거나 뭉치지 않는 수분감 가득한 플루이드 텍스처 덕분에 원하는 부위에 여러 번 덧 발라 사용해 내 마음대로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 역시 레 베쥬 뚜쉬 드 뗑만의 장점.
POINT 03. 더 쉬워진 전용 브러시
레 베쥬 뚜쉬 드 뗑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시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캔버스에 물감을 칠하는 것처럼 얼굴 안 쪽에서 바깥 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주기만 하면 브러시 자국 없이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가 완성된다.
샤넬 레 베쥬뚜쉬 드 뗑 20ml 9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