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한혜진∙이소연 한몸매 하는 언니들의 독한 습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김희애∙한혜진∙이소연 한몸매 하는 언니들의 독한 습관

40-50대에도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이 언니들이 꼭 지키는 독한 다이어트 습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5.03

#한혜진의 집에는 설탕이 없다?  

역시 한혜진 몸매 비법은 달랐다. 피자 요리 중 설탕이 필요한데, 집에 설탕이 없었던 것. 제작진이 설탕이 없냐고 놀라자, 먹지 않아서 없다고 당당히 말하는 그녀! 설탕은 ‘무의미한 칼로리'라고 불릴만큼 음식맛을 풍부하게 할 뿐 영양학적으로 불필요한 재료다. 또 중독성이 강하며 당뇨. 비만 같은 건강을 해치는 원인. 설탕 out!  
 
 

#김희애, 새벽 사이클  

우아하고 멋진 여성 롤모델로 꼽히는 김희애. 몇십년 때 같은 몸무게를 유지할 만큼 철저하게 노력하는 그녀의 독한 습관은? 모닝 사이클. 항상 6시에 일어나 실내 사이클을 한 시간 동안 타고 홈트로 스트레칭, 근력운동까지 꼭 해준다고. 이런 독한 습관이 한결같은 몸매의 비결이었다.  
 
 

#이소연, 가짜배고픔은 깡생수로

다이어트 할 때 더 심한 가짜 배고픔 증상! 스트레스 호르몬 오작동으로 공복상태로 착각하고 식욕이 끓어오를 때 해결하는 방법으로 생수를 추천한다. 이소연은 다이어트할 때 항상 500ml 생수를 10개씩 챙겨다니면서 수시로 마시면서 심심한 입, 가짜 배고픔을 달랬다고 한다. 몇 달간 꾸준히 이 습관을 유지했더니 7~8킬로 가깝게 살이 빠졌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