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 핀 벚꽃 나무들이 벚꽃 시즌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해주죠! 3월 말인 지금부터 4월 초까지가 벚꽃 개화 시기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살랑 살랑 봄바람에 커피 한잔과 함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전국 벚꽃 뷰 카페 5곳을 모아왔습니다.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 디어모먼트. 유리 통창 전체가 흐드러진 벚꽃으로 가득한데요. 벚꽃 맛집 카페답게, 벚꽃 시즌인 지금부터 휴무 없이 영업한다고 해요.
마포구 카페 그레이 랩. 이곳의 2층 테라스는 벚꽃 명소로 유명해요. 원래 1층 건물만 사용하지만, 벚꽃 시즌에는 2층까지 대여하여 운영한다고 하네요.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에도 그레이 랩 2층 테라스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대요.
대구 중구의 카페 엘아이티. 가정 주택을 개조해 가구 쇼룸 겸 카페로 운영하는 곳이에요. 이곳의 입구는 대구에서 유명한 벚꽃 포토뷰라는 사실!
대구 남구에 위치한 전망 좋은 베이커리 카페 아눅 앞산. 대구의 벚꽃 뷰 카페로 유명한 곳이죠. 카페 근처 길가에도 벚꽃이 만개해 꽃구경 하기 좋다고 해요. 벚꽃 철을 맞아 벚꽃 에이드를 시즌 한정 메뉴로 판매한대요.
김해 대청계곡 레스토랑 세인즈 가든. 넓은 마당이 예쁜 카페에요. 세인즈 가든은 특별히 벚꽃 액자뷰 포토존을 마련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말도 흐드러진 벚꽃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봄 내음 물씬 나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