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아이스크림의 스테디셀러 폴라포가 이슬톡톡과 만났다. 입안에서 폴라포 맛이 톡톡 터지는 3도짜리 알쓰용 신메뉴가 그 주인공인데, 과즙 탄산이 청량 달콤한 포도맛을 살려 먹는 재미가 제대로다. 따뜻한 봄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탄산주로 임명!
크라운제과 새콤달콤은 쟈뎅과의 콜라보로 새콤달콤 에이드와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상큼함과 톡 쏘는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 제로 칼로리라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 전국민 대표간식인 새콤달콤의 포도 맛, 딸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에이드는 비타민 C가 함유된 파우치 음료로 출시되었으며 디자인까지 새콤달콤과 흡사해 시선을 사로잡는 중.
짱구 아빠 ‘신형만 에일’, 반전 매력 유치원 원장 ‘두목님 라거’, 매력적인 향의 액션 맥주 ‘액션 맥주 바이젠’까지 짱구 팬이라면 지갑이 열릴 마성의 어른 음료도 나왔다. 짱구 아빠 에일은 고소한 몰트와 시트러스 한 아로마로 안주 없이 즐길 수 있고, 두목님 라거는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톡 쏘는 맛, 액션 가면이 그려진 액션 맥주는 독일식 밀맥주로 바나나 향과 풍부한 거품이 매력적이다.
「 초록 매실, 내 사랑 유자 C 빅토리아
」 편의점 지박령 초록 매실과 내 사랑 유자C도 같은 웅진식품의 탄산수 빅토리아와 만나 청량감을 더한 조합으로 출시됐다. 익숙했던 각 음료의 새콤함에 강한 탄산이 어우러져 더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내 사랑 유자 C는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