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데뷔 때부터 팬들과 자기 관리 비법은 공유하더니 지금은 극강의 완벽 몸매를 가진 원호가 몬스타엑스 시절부터 지켜온 10일 급빠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짠음식 금지. 그리고 하루에 1시간30분 이상 유산소 운동으로 자전거타기, 비타민으로 에너지 회복하기, 반신욕으로 붓기 빼기 등 급하게 찐 살이 몸에 자리잡지 못하게 관리했다고.
데뷔 16년차에도 아이돌 못지 않은 슬렌더 몸매로 유명한 제시카가 촬영을 앞두고 운동 없이 할 수 있는 짧고 강력한 식단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려줬다. 현미 곤약밥, 아보카도, 소고기 샐러드, 호밀빵 샌드위치, 그릭요거트 등등 무조건 맛있는 저칼로리 음식으로 삼시세끼 챙겨먹으며 7시 이후 금식은 필수라고!
컴백 전 조금 더 슬림한 몸매를 위해 급빠 다이어트에 도전한 솔라. 칼로리는 낮지만 무기질, 섬유질, 비타민 등을 꼭 담은 다이어트 바와 영양제 챙겨 먹기는 필수다. 그리고 더 빠르게 지방을 빼기 위해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2시간30분 소화 후 저녁은 그릭요거트와 과일로 마무리하면 이만한 급빠 다이어트는 없다고!
나이를 먹을 수록 대사가 떨어져서 쉽게 다이어트 성공이 어려울 땐, 비의 불혹 다이어트에 도전! 요요가 오지 않게 도와주는 건강하고 배부른 식단이 핵심이라고. 한 끼 식단에 고구마 1개, 사과 반개, 미니양배추 10알, 오렌지 반개, 요커트 1컵, 닭가슴살 100g, 견과류 한줌까지 풍성하다. 급빠 다이어트 때는 아점과 저녁을 이 식단에 도전하면 배고픔 없이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