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슨해진 패딩 씬에 기강을 잡으러 온 ‘원더 퍼프’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느슨해진 패딩 씬에 기강을 잡으러 온 ‘원더 퍼프’

WARMER TOGETHER! 올겨울, 건강한 스웻라이프는 룰루레몬 원더 퍼프와 함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15
여윽시 룰루레몬이 만들면 다르다! 아, 이건 운동복 이야기가 아니다. 한반도의 혹한 속에 대국민 ‘겨울 교복’으로 자리 잡은 패딩 이야기다. 이 시점에 룰루레몬에서 패딩이 나오냐는 시답지 않은 반응은 패스!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아우터 맛집 아니던가. 룰루레몬의 윈터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원더 퍼프(Wunder Puff)’는 트렌드와 디자인,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말 그대로 ‘웰메이드’ 패딩이다. 필 파워 600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마치 안 입은 듯한 가벼움과 뛰어난 보온성은 기본, 야외 운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지품 보관에 용이한 여러 개의 이너 포켓과 체온 유지용 손목 이너 커프스 등의 디테일이 그 증거! 특히 데일리웨어와 스포츠웨어를 아우르는 모던하고 여유 있는 아웃핏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인플루언서들의 #오운완 인증샷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성 라인은 크롭 재킷, 크롭 베스트, 미디엄 기장의 재킷, 롱 재킷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기에 발수 기능이 있는 GlydeTM원단이 더해져 눈 오는 날에도 젖을 걱정 없다.
 

#모델 송해나, 안나킴 PICK! 원더 퍼프 롱 재킷

몸 전체를 감싸는 원더 퍼프 베이지 롱 재킷을 입은 모델 송해나. 심플한 화이트 톱과 조거 팬츠, 볼 캡까지 매치해 방금 축구장에서 막 나온 듯한 #오운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원더 퍼프 롱 재킷은 그녀처럼 박시하게 입어도 멋지지만, 웨이스트 라인을 조절해 슬림 핏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DJ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나킴은 시크한 이미지에 걸맞게 원더 퍼프 블랙 롱 재킷을 선택했다. 그레이 짚업 스웨트셔츠에 블루 레깅스를 매치한 그녀는 레그 워머와 러버 부츠 레이어링을 더해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눈 오는 날, 이 스타일링을 참고해 입고 나가도 좋을 듯!
 
 

#인플루언서수사샤, 서지연 PICK! 원더퍼프 크롭 재킷  

최근 다시 운동을 시작했다는 인플루언서 수사샤는 크롭 디자인으로 연출한 화이트 톱과 블랙 레깅스에 원더 퍼프 크롭 재킷 베이지 컬러를 매치해 웨어러블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엔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를 활용해 수사샤처럼 머리부터 목까지 완벽히 감싸줄 것!
 
인플루언서 서지연의 선택은 블랙 컬러의 원더 퍼프 크롭 재킷! 평소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겨 입지만, 운동복만큼은 캐주얼한 데일리 룩으로 연출했다. 패딩과 함께 올리브 컬러의 레깅스와 브라운 플리스 벨트 백, 실버 헤드폰까지 매치해 운동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 MZ세대 PICK! Y2K 스타일에 착붙, 원더 퍼프 베스트

원더 퍼프 라인업 중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숨은 강자를 뽑자면 바로 베스트다. Y2K 트렌드와 함께 다시 돌아온 패딩 베스트는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실생활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잇’ 아이템! 니트 스웨터 혹은 셔츠는 물론 재킷과 점퍼 등의 아우터 위에 레이어드하기 좋고, 야외 운동 중 체온 유지 목적으로 가볍게 입고 벗기 좋아 활용도가 뛰어나다.
 
올겨울, 우리를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룰루레몬의 ‘원더 퍼프’는 룰루레몬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 가볍고 따뜻하다고 입소문이 난 만큼 사이즈 동나기 전, 누구보다 빠르게 선점할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