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단풍도 좋지만 여기 어때? 서울대 입구 핫플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관악산 단풍도 좋지만 여기 어때? 서울대 입구 핫플 3

힙함 그 잡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07

오니 베이크샵

@onibakeshop
서울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조금 걷다 보면 마주치는 작고 아담하지만 그래서 소중한 공간 ‘오니 베이크샵’. 가게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공간을 가득 채운 은은한 버터 냄새에 잘 찾아왔구나 싶었지! 팬트리를 가득 채운 휘낭시에와 에그타르트 그리고 르뱅 쿠키 비주얼은 그냥 미쳐버렸고(?). 거기에 산미 있는 원두 라서 그런가, 이곳 아이스라떼는 샤로수길 수많은 카페 중 가장 맛있다고 단언할 수 있다. 참, ‘오니 베이크샵’은 월요일 휴무이니 방문 전 참고할 것.  
 
 

차이트 커피 스탠드

@zeit_coffee_stand
시끌벅적 늘 정신 없는 샤로수길에서 모든 시간이 멈춘 듯한 차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가 있어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차이트 커피 스탠드’. 모든 시간들이 평안히 흐를 수 있기를 바란다는 주인장의 따뜻한 바람처럼 ‘차이트 커피 스탠드’의 모든 것은 사랑스러움 그 잡채다. 달콤 쌉싸름한 ‘엑설런트 라떼’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피넛 크림 듬뿍 ‘브라운’ 주문은 필수. 그리고 아시나여? ‘차이트 커피 스탠드’가 소문난 디저트 맛집이란 것. 여러 맛의 미친 비주얼 ‘테린느’와 크럼블 브라우니, 크림치즈 브라우니까지! 아, 살찌기 딱 좋은 날이네~
 
 

코어 커피 하우스

@coeur.coffeehaus
‘코어 커피 하우스’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하얗고 깔끔하고 그래서 모던한 카페”. 행운동 주민센터 근방에 자리한 ‘코어 커피 하우스’는 정녕 커피에 진심인 곳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닐라 코어’가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 거기에 이정도 진함은 처음이야! 감탄을 자아내는 ‘초코어’는 진정 환상적인 맛이다. 카카오의 진한 풍미와 어우러지는 초코의 깊은 맛. 미쳤다, 미쳤어. 겉바속촉 ‘피낭시에’와 ‘버터스콘’ 한 입, 그리고 커피 한 입. 이렇게 우리의 가을은 맛있게 깊어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