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 한 스푼, 고? 서울 수프 핫플 파티원 구함!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수프 한 스푼, 고? 서울 수프 핫플 파티원 구함!

온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그 맛, 서울 수프 맛집 총정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26

엔드밀

@andmeal_sy
갖가지 샌드위치와 버거, 수프를 맛볼 수 있는 성수동의 엔드밀. 어떤 메뉴를 골라도 평타 이상 치는 맛집이라 주문하고 싶은 메뉴가 한두 개가 아닌 게 당연한 곳. 그렇더라도 엔드밀에 방문했다면 펌킨 콘 수프는 꼭 맛보길.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단호박 맛에 알알이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 마지막으로 수프에 푹 적셔진 바게트를 씹고 있노라면 세상 근심 걱정 다 사라질 것 같은 강 같은 평화가 찾아온다.  
 
 

오부이용

@aubouillon
프랑스 가정식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오부이용에서 식사를 하고 있자면 ‘내가 진짜 프랑스에 온 건 아닌가’하는 착각이 든다. 그 정도로 프랑스 가정집과 같은 분위기에서 제대로 된 프랑스 가정식을 먹을 수 있다는 얘기. 오부이용은 모든 메뉴가 손색 없이 맛있지만 그 중에서도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놓쳐서는 안될 베스트 메뉴. 양파를 썰고 볶는 그 과정에 들어가는 셰프의 수고만큼이나 농축된 양파의 눅진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입에 계속 맴돈다.  
 
 

수퍼

@souper_official
수프 맛집을 꼽을 때 빠지면 서운할 대표주자, 수퍼. 마포역과 강남구청에서 맛볼 수 있는데, 영양이 풍부한 수프 한그릇에 캉파뉴, 푸실리, 크래커, 밥 중 원하는 사이드를 추가할 수 있다. 샌드위치를 함께 주문해 찍어 먹는 맛도 일품. 특히나 초리조 라자냐 수프는 매콤한 초리조삐칸테와 미트 소스의 육중한 맛, 리코타 치즈의 우유향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풍미로 입을 즐겁게 한다. 뉴 잉글랜드 클램 차우더, 머쉬룸프러플, 칠리 콘 카르네, 치킨&야채 스프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수프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만 할 수프 그 잡채를 경험할 수 있는 곳! 
 
 

치즈 포레스트

@cheeseforest_sandwich
본래 샌드위치 샵이지만 이곳에서 즐기는 수프의 맛은 수프 전문점 못지 않다. 특히 토마토 마스카포네, 브로콜리치즈 수프를 추천하는데 치즈와 어우러지는 재료의 맛이 환상적이라 정신없이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을 보고 있을 정도다. 정신없이 바람이 몰아치는 요즘 날씨에 수프 한그릇이 생각난다면 바로 달려가봐야 할 수프 맛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