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국 맞아? 컨테이너 하우스와 팜 트리가 드넓게 펼쳐져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이곳은〈환승연애 2〉 출연자들이 묵을 제주도 스테이, 틴더타운. 이곳은 숙소와 풀, 카페, 펍이 한 공간에 모여 있어 현재 인싸들의 성지로 급부상 중이다. 무엇보다 월정리 해수욕장이 코앞에 있어 데이&나잇을 틴더타운에서 한큐에서 해결할 수 있다.
태이와나언이 감탄한 맛집, 흑돼지 오마카세소못. 개업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 식당이지만 벌써 입소문이 퍼져 제주 연동의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고기와 함께 셰프가 조합해준 채소, 양념을 곁들여 먹으면 인생 흑돼지를 즐길 수 있을 것. 분위기 또한 여느 이탈리안 레스토랑 못지않게 고급스러워 맛과 분위기,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찐’ 맛집.
데이트 매칭에 실패한 규민, 해은, 지연은 제주 동쪽에 위치한 김녕오라이에 방문! 가게 내부가 넓진 않지만 가게 앞쪽으로 테이블을 배치해 바다 가까이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돔베사시미’라 불리는 모둠회와 딱새우회, 딱새우 라면이 이 집의 대표메뉴다. 김녕은함덕과 월정리 사이에 있어 지나가는 길에 회를 포장해 가기도 좋다.
지수와 원빈이 방문한 우럭의 숲. 우럭튀김이 이 집의 메인 메뉴이지만 야키소바, 떡볶이, 고구마맛탕, 감자튀김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가게 외부는 ‘힙’ 그 자체, 내부는 꽃과 식물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데이트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다. 현재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평소 즐기는 주류를 함께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