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다 드루와~! 술자리에 등판한 제로 칼로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다이어터 다 드루와~! 술자리에 등판한 제로 칼로리?

과당만 알잘딱깔센으로 사라진 신상템 소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9
알콜이 선사하던 알딸딸한 행복은 그대로, 과당이 안겨주던 묵직한 뱃살은 덜어줄 똘똘한 녀석들이 등장~ 과당을 넣지 않은 소주는 물론, 취향에 따라  ‘0토닉’을 제조할 토닉워터까지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처음처럼의 동생이 탄생! 바로 처름처럼 새로다. 소주 특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하고, 과당은 빼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돋보인다. 패키지 역시 요즘 감성을 저격했는데, 도자기를 닮은 둥근 투명 보틀과 홍보 캐릭터인 구미호 일러스트가 딱 맘에 든다. 알콜 도수는 16도, 열랑은 324Kcal.
 
 

금복주 ‘제로 투’

대구, 경북 지역 소주 브랜드인 금복주에서도 제로 소주를 출시했다.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을 블랜딩해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고, 장기 저온 발효 숙성으로 깔끔한 맛을 극대화했다는 설명. 무엇보다 과당과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 소주를 마신 뒤 입에 남는 텁텁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화이트로 깔끔하게 완성한 보틀도 감각적. 도수는 16.5도.
 
 

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 홍차 키이즈백’

제로 매니아를 흥분시킬 신상 하나 추가요! 〈나 혼자 산다〉에서 키가 공개한 뒤로 난리가 났던 ‘기범주’, 즉 홍차 소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  ‘토닉워터 홍차 키 이즈 백’은 고급스러운 홍차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소주와 2대 1 또는 1대 1로 섞는 것을 추천한다. 그대로 마시면 에이드로, 위스키와 섞으면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잊지말길.
 
 

일화 ‘초정 토닉워터 제로’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천수의 톡톡 터지는 강렬한 탄산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더 만족스러운 ‘초정 토닉워터 제로’. 액상과당과 설탕은 모두 제거하고 레몬버터향을 첨가해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맛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토닉워터는 다양한 제료를 썩어 마셔야 제맛. 특유의 레몬향 덕분에 위스키나 보드카는 물론 다른 과일까지 찰떡처럼 어우러지니 여러 스타일로 즐겨볼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