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양양에 말리부가 왔Summer!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HOT한 양양에 말리부가 왔Summer!

서퍼들의 성지, 양양 레인보우 비치가 올여름 맛있고 즐거워진 이유? 바로 말리부 썸머 브리즈 파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08
뜨거운 폭염이 뒤덮었던 올여름, 양양 레인보우 비치의 체감 온도는 어느 때보다 핫했다. 서퍼들로 가득한 바다를 배경으로 해변가에선 말리부의 ‘썸머 브리즈 파티’가 열렸기 때문! 8월 6일과 20일, 양일 열린 이번 파티는 여름 특유의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자유로운 MZ세대의 힙한 무드까지 어우러져 ‘신나고 즐거운 말리부 월드’ 그 자체를 연상케 했다.  
럼 계열의 과일 증류주인 말리부는 풍미가 좋아 계절에 상관없이 칵테일을 만드는데 많이 쓰인다. 실제로 칵테일 제조 영상에 심심치 않게 등장할 정도로 바텐더들이 애정하는 주류 중 하나! 모든 음료와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니 유니크한 칵테일을 맛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이번 파티에선 말리부의 이러한 특징을 극대화한 다양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동시에 특별한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다. 말리부 썸머 브리즈 파티에서 직접 경험한 다섯 가지 매력 포인트를 소개한다.
 

1. 말리부, 알고보니 떡볶이 미슐랭?

먹잘알들은 다 안다는 환상의 궁합, ‘떡볶이엔말리부’! 파향이 가득한 해치스떡볶이, 부드럽고 고소한 해삐로제볶이, 크리미하고 매콤한 청양크림볶이 등 즉석에서 말리부 칵테일과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 폭발이었다. 또한, 친환경 및 리사이클링은 지향하는 말리부의 신념에 따라 외부 행사임에도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센스가 돋보였다.
 
 

2. 고퀄 말리부 굿즈에 지갑 오픈!  

바다에서 놀다가 스윔웨어를 입고 말리부 파티에 와도 걱정 없다! 현장에서 바로 비치 룩으로 변신 가능한 타이다이 티셔츠는 물론 나만의 커스텀 에코백과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DIY 액티비티가 있기 때문! 말리부만의 청량한 여름 분위기와 착붙이라 지갑을 절로 열리더라.
 
 

3. 모래 사장에서 즐기는 말리부 바

레인보우 비치를 지나가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말리부 바! 말리부 라임 온더락부터 소다, 오렌지쥬스믹스 등 바텐더들이 만든 맛있는 칵테일을 종류별로 먹다보면 시간 순삭이다. 바에 비치된 칵테일 제조 레시피 카드 한 장이면 집에서도 말리부 월드 SSAP가능!
 
 

4. 인생 사진 각, 말리부 포토존

양양 레인보우 비치는 인스타 갬성의 사진 스팟으로도 유명한 곳! 하물며 말리부 파티까지 열렸으니 그냥 갈 순 없다. 컬러 야자수와 서핑보드로 꾸민 이국적인 포토월을 배경으로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찰칵! 사진 현상은 물론 움짤 생성도 가능해 SNS에 이 느낌을 바로 공유할 수 있다.
 
 

5. 한 여름밤의 꿈, 말리부 DJ 파티

말리부 썸머 파티에서 음악이 빠질 수 없는 법! 이번 행사엔 아티스트 콜드가 수장으로 있는 웨이비와 손을 잡고 디제잉과 라이브 공연으로 레인보우 비치를 가득 채웠다. 말리부 칵테일을 손에 들고 트렌디한 음악을 들으며 모래 위에서 춤추는 기분이란? 말로 형용할 수 없이 황홀하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19세 이상의 법적 음주 허용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입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