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이 지난 7월 27일 성수동 레이어41에서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론칭 행사를 열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재설계된 툴이 탑재됐다. 새로워진 신규 툴은 모발 건조와 잔머리 정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할 수 있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와 회전 팁이 탑재되어 배럴 교체 없이 양방향으로 컬을 만들 수 있는 에어랩™ 배럴, 코안다 기술이 적용된 스무딩 브러시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지 않고도 손쉬운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해준다.
다이슨 트레이너는 출시 행사에서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편의성을 높인 다이슨의 기술력에 대해 설명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향상된 코안다 효과를 적용해 열을 과하게 가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코안다 효과는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이다. 이를 이용해 열을 과하게 가하지 않고도 웨이브나 컬을 만들고, 모발을 말리거나 잔머리를 매끄럽게 정돈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규 스타일링 툴인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이 통합되어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에어랩™ 배럴은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되어 있어,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가 적용된 스무딩 브러시는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하고 정렬해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다이슨 트레이너의 설명에 이어 헤어 스타일리스트 선우 원장의 스타일링 시연과 함께 셀프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니 더욱 다이슨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경험할 수 있었다. 무더위와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계절에 매일 아침 헤어 스타일링이 고민이었다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로 손쉽게 완벽한 헤어를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