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부회장이 웨이팅하고 사갔다는 그 맥주. 수제 발효 버터샵으로 유명한 블랑제리뵈르(Boulangerie berre)가 선보이는 맥주로 버터베이스의 바닐라풍미가 특징인 AAA+, 버터베이스의 카라멜풍미가 특징인 BBB+ , 아몬드풍미가 느껴지는 CCC+와 헤이즐넛 풍미의 DDD+ 까지 총 4종을 판매한다. 일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팝업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구매처 정보를 인스타그램 @BEURRE_SEOU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의리남 소주'는 김보성의 유행어 '의리'를 테마로 한 제품으로 100% 국내살 쌀을 사용해 저온·저압력으로 제조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주다. 증류식 소주의 새로운 참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주목해볼 것.
「 전국 1등 웨이팅 맛집 〈송계옥〉의 #얼그레이하이볼
」 염통, 근위, 연골, 목살… 닭 특수부위만 파는 음식점 〈송계옥〉. 메인 메뉴도 맛있지만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얼그레이 하이볼'이다. 홍차와 레몬, 위스키, 탄산수를 섞어 만든 술 같은 음료, 음료같은 술로 나이불문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입소문을 타면서 〈송계옥〉은 '하이볼 맛집'으로 거듭났다고.
얼마전 새롭게 선보인 은은한 과일향이 나는 송계옥만의 특제맥주다. 상큼한 풍미로 자칫 느끼할수 있는 닭 특수부위와 그야말로 완벽 페어링! 〈송계옥〉에 방문했다면 얼그레이 하이볼에 이어 꼭 한번 시도해보길.
「 이런 타격감은 처음이야~ 박재범의 #원소주스피릿
」 '원소주스피릿'은 강원도 원주 쌀 토토미를 발효해 증류한 소주로, 이미 품절 대란을 빚은 원소주의 후속 상품이다.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타격감으로 양념이 강한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고. GS25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입고량이 굉장히 적어 헛걸음 하지 않으려면 GS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통해 재고 현황을 사전 체크하는 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