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의 6번째 음악 프로젝트로 결성된 12인조 여성 보컬 그룹 ‘WSG 워너비’. 4명씩 총 3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발매한 곡들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갖춘 멤버들은 예전부터 각자의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 이들의 관리 비법이 궁금하다면 모두 주목!
베이비복스 시절을 연상시키는 윤은혜의 관리 비법은
필라테스와 체계적인 식단! 아침에는 식사 대용으로 ABC 주스를 마시고, 나머지 한 끼는 채소, 고구마, 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건강식을 먹으며 관리한다는 그녀. 다이어트를 할 땐 식단도 중요하지만, 하루에 물 2L 마시기와 최소 7시간은 숙면해야 개운한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꿀팁까지 방출했다. 윤은혜는 식단과 함께 필라테스를 병행하는데, 만약 필라테스를 못 갈 땐 홈트나 스트레칭을 10분 정도 해준다고 한다. 갓벽한 식단에 다이어트의 꽃 필라테스까지 곁들이니 살이 안 빠지는 게 이상할 정도!
과거 컴백 쇼케이스에서 세 끼 식사 분량을 다섯 끼로 조금씩 나눠 먹은 것은 물론, 매일 두 시간을 운동에 투자하며 빡세게 관리를 했다고 밝힌 조현아. 거기에 몸 쓰는 취미를 좋아해 등산까지 자주 다닌다는 그녀가 요즘 빠진 것은 바로
'골프'! 골프가 운동이 될까 싶겠지만, 올바른 자세만 익힌다면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넓은 필드를 돌아다니며 유산소 운동을 하고, 골프 스윙을 통해 팔부터 복부, 하체까지 단련시키기 때문이라고. 취미도 즐기며 다이어트도 하는 그녀가 일류다.
비활동기엔 먹고 싶은 것은 먹으며 관리하는 편이지만, 컴백 후엔 온리 ‘샐러드’만 먹고 자극적인 음식은 일절 끊는다는 흰. 특히 그녀가 가방에 한포씩은 꼭 챙겨 다니는 것이 있으니, 바로 마늘과 양파가 들어간 건강즙!
‘마늘’은 항산화 작용은 물론 피로 회복과 면역력에 좋기도 하지만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켜 몸 속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거기에 지방 활성 효소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용이한
‘양파’까지 들어간 즙이라 꾸준히 먹는다면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챙기는 것 쌉에이블~.
평소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다는 쏠.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다 보니 위가 안 좋아져 건강을 챙길 겸 식단 관리를 하기 시작했다고! 그녀가 주로 먹는 음식은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유명한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과
그릭요거트! 요거트 자체를 그냥 먹어도 좋지만, 오트밀과 시나몬 가루, 마키베리 가루를 넣어 더 맛있게 먹는다고 한다. 특히 마키베리는 체내 활성 산소를 줄여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고, 항산화 효과를 줘 피부 미용에도 아주 굿! 거기에 보라색 열매 답게 시력 개선과 면역력에도 좋으니 꼭 섭취해볼 것.
3일 만에 약 1.7kg를 뺐다는 이보람의 비법은
클렌즈 주스다. 당근, 사과, 오렌지가 들어간 주스부터 비트 주스, 케일 주스 등 총 6가지의 주스를 2시간 간격으로 마시면 된다고. 이때 주스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물도 같이 마셔주는 것이 좋다. 클렌즈 주스는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가벼워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인내심이 필요하다고 한다. 끼니 대신 주스만 마시니 무언가를 씹고 싶다는 충동이 자주 들기 때문이라고. 이럴 때, 주스를 슬러시처럼 얼려 먹으면 더 시원하고 맛있는데 씹을 수도 있어 일석삼조라는 이보람 피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