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ONY(@arudaum)
」



HOONY는 인터뷰에서 전세계 사람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이야기했다. 최근 틱톡에서 진행한 #토트넘틱톡챌린지 에 참여해 듀엣하기 기능을 활용, 손흥민 선수의 패스를 이어받아 재치 있는 영상을 촬영 후 게재하는 등 크리에이터로서 적극적인 면모를 보였다. 해당 영상으로 챌린지 1등 경품인 토트넘 팬미팅에 당첨되며 실제로 팬미팅에 참석했고, 팬미팅 후기 영상도 틱톡을 통해 선보였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크리에이터 HOONY다.
요리용디(@yoriyongd)
」


항상 카메라 뒤에 있는 입장이었던 광고 감독에서 이제는 카메라 앞에서 요리를 하는 쿠킹 크리에이터가 된 요리용디는 틱톡의 댓글 필터링 기능을 이용해 불쾌한 댓글을 사전에 필터링할 수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틱톡 크리에이터에 도전할 수 있다고 말한다. 앞으로는 여행이나 레저, 스포츠, 패션 등으로 영역을 점점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원정맨(@ox_zung)
」


원정맨은 틱톡을 본인이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은 뭐든지 시도해볼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한다. 틱톡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은 직접 사용해보고, 특이한 필터를 사용한 영상을 게재하는 등 다양한 시도의 흔적을 그의 틱톡에서 볼 수 있다. 그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이어찍기’ 기능인데 지금 틱톡에서 푸짐한 경품을 걸고 원정맨의 영상에 이어찍기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만의 이유와 방법으로 틱톡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틱톡에서 ‘당신의모든것을존중’을 검색해보자. 각 크리에이터마다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하기 https://bit.ly/3IPwKq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