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수재인가> 서현진의 엘리트 변호사 패션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의 엘리트 변호사 패션은?

승률 쩌는 스타 변호사 오수재 패션 분석!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0
시청률 8.9퍼센트를 달성하며 지상파 드라마의 회심작이라고 불리고 있는 〈왜 오수재인가〉. 극 중 최고만을 지향하는 능력 있는 변호사 오수재역할을 맡은 서현진의 패션이 화제입니다. 그녀 체형의 단점은 가려주면서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완벽한 패션!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깊은 넥라인

서현진은 주로 넥라인이 깊이 파이고, 어깨를 잡아주는 형태의 탑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넥라인이 깊이 파인 옷을 선택하면 목이 길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죠. 또한 가냘픈 그녀의 체구를 보완하기 위해, 어깨를 어느정도 잡아주는 형태의 탑을 선호하는 모습입니다. 목이 답답해보이지 않기 위해,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최대한 배제하고 귀걸이로만 포인트를 주는 모습도 참고할 점!  
 

컬러 수트

변호사 역할에 걸맞게 수트를 주로 입고 나오는 서현진. 여기서도 수트 속에 이너가 보이지 않게 입어서 목 부분을 드러내었어요. 이렇게 수트 속으로 이너가 보이지 않게 입으면 목이 더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죠. 또한 액세서리는 귀걸이만! 칙칙한 블랙 수트가 대부분일 법정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레드, 블루, 화이트 등의 강렬한 컬러를 택한 점도 멋진 포인트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