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뿐인 한강에서 감히 와인이 최고라 외쳐봅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치맥뿐인 한강에서 감히 와인이 최고라 외쳐봅니다!

한강에서 마시기 딱 좋은 가성비 와인 6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7

G7 샤르도네

 
탐스러운 황금빛을 띠는 화이트 와인으로 국내 와인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와인 브랜드 G7(a.k.a.이마트 와인)의 리뉴얼된 비건 와인이다 잘 익은 살구와 배, 자몽 등 열대과일의 감미로운 향이 느껴지며 산뜻한 산미와 은은하게 느껴지는 오렌지꽃 향기가 긴 여운을 남긴다. 소비자가 7,900원으로 가격마저 착한 화이트와인.
 

칸티 프리미엄 브라케토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마셨다던 브라케토 품종으로 만든 레드 와인으로 알코올 도수가 6.0%로 낮아 한강에서 마시기도 부담 없다. 장미꽃의 향기로운 아로마와 체리, 붉은 자두의 풍미가 다채롭게 느껴지며 은은한 머스크 향기가 베이스를 이룬다. 음용 후엔 약간의 아몬드 향이 지속된다.
 

스마일리 와인 로제

 
스마일리 5종 중 맨 왼쪽에 있는 로제 와인을 추천한다. 풋 익은 포도의 신선함과 풍성한 산미를 가지고 있어 더위를 식히고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게다가 뽀짝한 스마일리 라벨이 붙은 보틀은 자연히 인증샷을 부르고 피크닉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 세련된 과일 향이 균형 있게 어우러져 샌드위치와 페어링하면 찰떡궁합이다.
 

고양이 르샤 와인

 
맑은 분홍색의 로제 와인으로 메를로 품종과 콜롱바드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제조했다. 자몽과 복숭아의 산뜻한 과일 향이 미각을 자극해 식전주로 즐기기 제격. 여기에 벨기에의 코미디언이자 만화가 르샤의 고양이 캐릭터 라벨로 한강에 들고 나가면 인싸 각!
 

운두라가 스파클링 브륏

 
운두라가 소유의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를 선별해 샴페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대량생산하는 샤르마 방식으로 양조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은은하게 달콤한 배 등의 과일향이 느껴지며 산뜻한 산미와 너무 달지 않은 당도로 청량감이 넘친다.  
 

레큐아 루비 포트

 
조금 더 진하게 즐기고 싶다면 가성비 포트와인인 레큐아 루비 포트를 추천. 알코올 도수가 무려 19%에 달하며 여러 품종의 영한 빈티지 와인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당도와 산미의 밸런스가 뛰어나고 긴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음용시 베리향이 두드러지고 간단한 견과류나 과일만으로도 근사한 페어링을 완성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