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 맥주랑 안 먹음 바보, 테이크아웃 각 이태원 맥주 안주 맛집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 날씨에 맥주랑 안 먹음 바보, 테이크아웃 각 이태원 맥주 안주 맛집 3

행복 별거 아니었네,, 맥주에 이거면 됐지 뭐. 나 앞으로도 맥주 길만 걷게 해주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9

네키드윙즈

@nekkidwings
아, 내가 평생 동안 먹어온 버팔로 윙은 전부 쓰레기(?) 였구나,, 현타 아닌 현타를 느끼게 해주는 이태원 버팔로 윙 맛집 ‘네키드윙즈’. 맛집 답게 웨이팅이 꽤나 긴 편이지만 이 맛을 영접하는데 그 정도 고생 쯤은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단언할 수 있다. 두 명이 방문한다면 윙 15개에 ‘대왕 양파링 크로켓’ 주문을 추천한다. 처음 맛보는 시큼함에 처음엔 엥? 했다가 나중엔 접시에 묻은 소스까지 핥아먹게 만드는 중독성의 ‘클래식 버팔로’ 그리고 간장과 와사비의 조화가 진정 미쳐버린 ‘소이 와사비’ 소스는 꼭 먹어야 해.
 
 

원어슬라이스

@wantaslice
여름엔 ‘피맥’, 이거 한국인 국룰 아닌가? 이 정도면 피자와 맥주가 한국 전통 음식인가 싶을 정도. 뭐 아무튼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져~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다가 순간 불어온 시원한 바람에 기분 좋은 서늘함을 느끼게 만드는 요즘 날씨. 이 짧은 초여름을 제대로 즐기기에 공원 피맥 보다 좋은 게 또 있을까. 녹사평에 자리한 뉴욕 맛 피자 맛집 ‘원어슬라이스’에서 조각 피자를 포장해서 근처 용산 공원으로 나들이 가는 건 어때? 아, 물론 맥주는 필수. 맥주 없는 인생과 여름은 상상하기도 싫다고요!  
 
 

베스 푸틴

@beth_poutine
녹진한 그레이비 소스에 푹 절여진 눅눅한 감자튀김, 그래 이게 캐나다 정통 ‘푸틴’이지!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캐나다를 괜스레 추억하게 만드는 맛의 푸틴을 선보이는 공간 이태원 ‘베스 푸틴’. 이곳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백 가지 이유 중 하나는 다름 아닌 화려한 라인업의 토핑과 소스들! 기본템 ‘베쓰 푸틴’에 ‘과카몰리, 토마토, 사워크림’ 토핑 그리고 ‘스테이크&양파’ 까지 듬뿍 추가해서 맥주랑 먹으면,,, 이건 솔직히 더 이상의 설명 따위는 필요 없다고 본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